여주시, 미혼남녀 만남 '솔로엔딩 시즌2' 성료
2024-11-04 17:16
최종 커플 매칭 결과 7쌍의 커플 탄생
2024년 경기도 시군 농정업무평가 장려상 수상
2024년 경기도 시군 농정업무평가 장려상 수상
지난 5월에 이어 2번째로 열린 이번 행사는 저출산 문제 해결과 결혼에 대한 긍정적 인식변화를 위해 마련됐다. 특히 대화를 중심으로 한 프로그램을 중심으로 참가자들이 자연스럽게 서로의 성격과 가치관을 공유할 수 있도록 했다.
커플 레크리에이션, 1대1 로테이션 대화 등 편안한 분위기 속에서 참가자들은 자유롭게 소통하고 서로를 이해하는 시간을 가졌으며 최종 커플 매칭 결과 7쌍의 커플이 탄생했다.
김은옥 여주시출산장려운동본부장은 “이번 행사를 통해 많은 분들이 서로에게 긍정적인 인상을 남기며 좋은 인연을 찾게 되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결혼에 대한 인식 변화와 가족친화적 사회분위기 조성을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2024년 경기도 시군 농정업무평가 장려상 수상
경기 여주시(시장 이충우)는 경기도에서 실시한 2024년 경기도 시군 농정업무평가에서 우수기관으로 선정됐다고 4일 밝혔다.경기도 시군 농정업무평가는 도 농정 주요과제와 시·군 정책의 연계성 강화 및 혁신적인 농정시책 발굴 등을 위해 경기도에서 실시하는 것으로 경기도 내 31개 시·군을 2개 그룹(도농형, 도시형)으로 나누어 농·축·수산 33개 분야에 대해 서면평가 및 특수시책평가를 거쳐 우수한 시·군을 선정하고 표창 및 인센티브를 지급해 왔다.
시는 2023년 9월부터 2024년 8월까지 1년간의 농정 활동 전반에 대해 일반지표, 도정기여도 등 각 평가항목에서 전반적으로 높은 점수를 획득해 ‘장려상’을 수상했다.
여주시 관계자는 “장려상 수상에 만족하지 않고 계속해서 전국 유일의 쌀 산업특구에 걸맞는 다양한 사업을 추진하고 여주시 농정 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라며 의지를 밝혔다.
시상은 오는 11월 경기도 농업인의 날 행사 시 진행될 예정이며 표창 2점(기관표창 1 , 공무원표창 1) 및 인센티브(500만원)가 지급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