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통 호재 속 동문건설 '평택 화양 동문 디 이스트' 분양 눈길
2024-10-29 14:00
동문건설의 ‘평택 화양 동문 디 이스트’는 경기도 평택시 화양지구 6-2블록에 지하 2층~지상 최대 29층, 8개 동, 총 753세대 규모로 건립된다. 단지는 전용면적 84~107㎡ 84세대로 구성되어 있다.
이 단지는 11월 2일 개통 예정인 안중역(KTX 직결 예정)을 빠르게 이동할 수 있는 안중대로(예정)가 단지 인근에 위치해 경부고속선과 서해선 복선전철을 편하게 이용 가능하다. 또 서해안고속도로와 연결된 38번 국도 인근에 위치해 주변 이동에도 매우 수월하며 평택제천고속도로 진출∙입 역시 수월해 충북, 강원 지역까지도 빠르게 이동이 가능하다.
‘평택 화양 동문 디 이스트’는 특히 수요자들의 자금부담을 줄여주기 위한 파격적인 계약 조건도 눈길을 끈다. ‘평택 화양 동문 디 이스트’는 500만원만 있으면 입주 때까지 추가로 부담해야되는 비용이 없고, 중도금 60% 전액 무이자 혜택도 제공돼 분양 과정에서도 자금 운용을 비교적 수월하게 할 수 있다. 여기에 올해 11월 26일 이후에는 무제한 전매도 가능한 만큼 투자자들의 관심이 더욱 높아지는 추세다.
분양 관계자는 “서해선의 개통으로 교통 여건은 물로 프리미엄 기대감이 높은 상황이다”라며 “또 평택역과 포승을 이어주는 평택선은 평택 동서 간 접근성을 크게 개선할 것으로 예상되는 만큼 실수요자는 물론 투자자들의 문의가 늘고 있다”고 전했다.
동문건설 ‘평택 화양 동문 디 이스트’의 주택전시관은 경기도 평택시 안중읍 학현리에 위치해 있으며 방문을 통해 자세한 상담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