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바시스템즈, '2024 비바 코리아 서밋' 성료

2024-10-16 11:06
제약·바이오 산업 전문가 약 1000명 참석…국내 최대 규모로 개최

비바시스템즈는 지난 5일 서울 강남구에 위치한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에서 '2024 비바 코리아 서밋'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사진=비바시스템즈]
비바시스템즈는 지난 15일 ‘2024 비바 코리아 서밋’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제약·바이오 산업 전문가 약 1000명이 참석해 업계 최신 트렌드 및 비즈니스 혁신 사례를 공유했다.
 
16일 비바시스템즈에 따르면 '2024 비바 코리아 서밋'은 임상 운영 및 임상 데이터 관리, 품질, 약물감시의 연구개발 영역을 포함하는 연구개발(R&D), 퀄리티 트랙과 메디컬, 세일즈, 마케팅 영역을 아우르는 커머셜트랙으로 구성됐다.
 
오프닝 키노트를 시작으로 30개 이상의 세션이 준비된 이번 서밋에서는 의약품 개발 프로세스 혁신을 이끄는 비바의 주요 솔루션과 향후 비즈니스 로드맵이 공개됐다. 전 세계 1000개 이상 고객의 비즈니스를 돕는 디벨롭먼트 클라우드의 변화와 비전, 약 700개 고객을 지원하는 커머셜 클라우드의 혁신 사례 등이 대표적이다.
 
비바는 '2024 비바 코리아 서밋'에서 비바의 솔루션을 도입해 생명과학 산업 발전에 공헌한 기업을 비바 히어로에 선정하고 시상했다. 업계의 중점 과제 해결을 위해 기여한 공로, 소속 회사와 산업에 미친 긍정적인 영향력 등을 주요하게 평가했다. 올해 비바 히어로 수상 기업은 삼성바이오에피스, GC녹십자 등이다.
 
심현종 비바시스템즈 사장은 “이번 서밋에서 국내 생명과학 산업의 변화를 주도하는 업계 관계자와 함께 비즈니스 성장 전략 및 노하우를 공유할 수 있어 뜻깊었다”며 “비바시스템즈는 의약품 개발 프로세스 혁신을 위해 디지털 전환을 선도하는 기업으로 글로벌 시장 진출에 앞장서는 국내 제약·바이오 기업의 든든한 파트너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