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디너리 히어로즈, 신보 '리브 앤드 폴' 14일 발매…밴드 붐 일으킨다
2024-10-13 14:54
JYP엔터테인먼트 보이밴드 엑스디너리 히어로즈(Xdinary Heroes, XH)가 내일(14일) 새 앨범 '리브 앤드 폴(LIVE and FALL)'을 발매한다.
엑스디너리 히어로즈는 10월 14일 다섯 번째 미니 앨범 '리브 앤드 폴'을 발매하고 컴백한다. 이번 앨범은 올해 4월 발매한 정규 1집 '트러블슈팅(Troubleshooting)' 이후 약 6개월 만의 신보이자 2024년 전개한 '2024 엑스페리먼트 프로젝트(2024 Xperiment Project)'를 매듭짓는 음반으로 '도전과 성장'으로 대표되는 엑스디너리 히어로즈의 2024년을 집약한 음악 포트폴리오다.
이들은 올 한 해 디지털 싱글 시리즈 '오픈 베타(Open ♭eta)', 콘서트 시리즈 '클로즈드 베타(Closed ♭eta)'로 구성된 '2024 엑스페리먼트 프로젝트'를 진행했다. 매달 새로운 음악과 무대를 준비해 선보이며 무한한 음악적 가능성과 역량을 담금질했다. 잔잔한 분위기의 발라드부터 얼터너티브 메탈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장르를 소화하며 폭넓은 음악 스펙트럼을 자랑했고 총 15회에 달하는 단독 콘서트를 통해서는 관중과 음악으로 하나 되는 돈독한 유대감을 쌓았다.
컴백을 하루 앞둔 13일 정오 엑스디너리 히어로즈는 공식 SNS 채널에 타이틀곡 '나이트 비포 디 엔드' 뮤직비디오 티저를 추가 공개했다.
타이틀곡은 외롭고 쓸쓸한 감정과 에너지 넘치는 보컬 대비가 인상적인 곡으로 엑스디너리 히어로즈만의 독특한 록 발라드 감성을 접할 수 있다. 컴백에 이어 오는 11월 15일~17일에는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국내 공연 6연속 매진'에 빛나는 새로운 단독 콘서트를 총 3회 개최한다. 콘서트 시리즈 '클로즈드 베타' 대비 공연장 규모를 2배 이상 확장하고 거침없는 성장세를 입증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