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레인커뮤니케이션즈, 베트남 현지 법인 세워… 원스톱 마케팅 지원
2024-09-25 10:16
마케팅·비즈니스 등 맞춤형 서비스 제공
통합 디지털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기업 크레인커뮤니케이션즈는 지난 23일 베트남에 현지 법인을 설립했다고 25일 발표했다.
크레인커뮤니케이션즈는 베트남 현지 법인을 통해 베트남 시장에 진출 및 향후 진출 예정인 국내 기업에게 마케팅·비즈니스 운영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크레인커뮤니케이션즈의 이번 베트남 지사 설립은 △디지털 마케팅 △인플루언서 마케팅 △틱톡 및 현지 플랫폼을 활용한 라이브 커머스 △옥외광고 △언론 홍보 등을 통해 국내 기업들이 베트남에서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고 매출을 향상시킬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모션 기획 및 수행을 목표로 한다.
또한 현지 법인 설립, 제품 및 서비스 판매를 위한 총판 리쿠르팅과 판매 대행 서비스도 수행할 예정이다. 여기에 국내 기업들이 베트남 시장에서 성공적으로 자리잡을 수 있도록 다양한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해 경쟁력을 강화할 수 있는 전략적 파트너로 자리매김할 계획이다.
최동섭 크레인커뮤니케이션즈 대표는 "기회가 많은 베트남 시장에서 기업들이 회사 설립부터 브랜딩, 판매 서비스까지 원스톱으로 진행할 수 있도록 현지 지사를 설립했다"며 "브랜드 인지도 향상뿐만 아니라, 현지화 마케팅 전략을 통해 국내 기업들의 글로벌 진출을 지원하는 중요한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