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베스트샵 강동연합, 올림픽파크포레온 공동구매 지정점 특별 행사 진행

2024-09-24 14:06

[사진=LG전자 베스트샵 강동연합]
LG전자 베스트샵 강동연합이 서울 강동구 둔촌동 올림픽파크포레온 입주 고객을 대상으로 공동구매 지정점 행사를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강동 본점 △미사 본점 △문정 본점 △송파점 등 총 4개 지점에서 한다.

행사 기간 올림픽파크포레온 아파트 입주민들에게는 TV, 냉장고, 세탁기, 에어컨 등 27개 주요 가전 품목에 대해 최대 675만원 상당의 혜택을 제공한다.

또 결혼·신혼 가전을 구입하는 웨딩 고객과 입주·이사 가전 구매 고객에게도 다양한 혜택이 제공된다.

행사 기간 LG전자 가전 구독 서비스를 신청한 고객은 무상 A/S, 연계 할인 혜택, 멤버십 추가 적립 혜택 등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금액별 사은품 이벤트도 진행한다.

600만원, 1200만원, 1500만원, 2000만원 이상 가전제품 구매 고객에게는 테팔, 한국도자기, WOLL, ELLE 등 브랜드 사은품이 증정된다.

특히 LG 코드 제로 로보킹 인공지능(AI) 올인원 제품 구매 고객에게는 10만원 캐시백과 가전 구독 서비스 10만 포인트를 제공한다.

건조기, 스타일러, 스탠바이미&고(GO), 식기세척기 등 인기 가전을 로보킹 AI 올인원과 함께 구매할 경우 추가로 15만원에서 40만원까지 동기 구매 혜택도 받을 수 있다.

이 회사 관계자는 "올림픽파크포레온 공동구매 지정점으로 다양한 혜택을 준비했다"며 "입주·이사가전 구입을 준비하는 고객에게 최적의 가전 구매 기회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