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백화점, 국내 유통사 중 최대 규모로 '이미스' 오픈

2024-09-17 12:01

 
잠실 롯데월드몰 지하 1층 이미스 매장 전경 [사진=롯데백화점]

롯데백화점이 지난 13일부터 서울 잠실 롯데월드몰 지하 1층에 국내 라이프스타일 브랜드인 '이미스(emis)'를 유통사 최대 규모로 오픈했다고 17일 밝혔다.

이미스는 'Every Moment Is Special'(모든 순간이 특별하다)는 뜻을 지닌 브랜드이며, 볼캡 모자 등을 연예인들이 많이 써 유명해졌다. 국내 뿐만 아니라 일본, 홍콩, 대만 등 해외에서도 릴레이 팝업 스토어를 진행해 인기를 끌고 있다. 

이번 이미스 정규 매장 오픈과 함께 잠실 롯데월드몰에는 '마뗑킴', '아더에러', '마르디 메크르디' 등 국내 유명 브랜드들이 잇따라 오픈해 K-패션의 성지로 입지를 굳혀나가고 있다.

정규 매장에서는 이미스의 대표 제품 '뉴 로고 볼캡', '레오파드 에코백'은 물론, 2024년 가을 겨울 신상품들도 만나볼 수 있다.

아울러 이미스는 매장 오픈을 기념해 오는 18일까지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모든 구매 고객에게는 이미스 키링, 헤어핀, 스크런치를 뽑을 수 있는 경품 뽑기 기회를 제공하며 5, 10, 15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각각 키링, 유리컵, 티셔츠 등을 증정한다.

또한 개인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이미스 매장과 구매 상품을 업로드해 인증하면 선착순 50명에게 프래그런스 택을 증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