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면세점, K-패션 인기 브랜드 '아더에러' 단독 입점...면세업계 최초

2024-09-12 17:29

롯데면세점 명동본점 10층에 위치한 아더에러 매장 전경. [사진=롯데면세점]

롯데면세점이 국내외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패션 브랜드 ‘아더에러(ADERERROR)’의 오프라인 스토어를 명동본점 10층에 단독 오픈했다고 12일 밝혔다. 면세 채널에 아더에러가 입점한 것은 롯데면세점이 처음이다.
 
아더에러는 2014년 설립된 패션 브랜드로, 현재 전 세계 60여개국에서 제품을 판매하며 글로벌 시장에서 빠르게 성장하고 있다. 아더에러는 뚜렷한 디자인 철학을 바탕으로 패션 뿐만 아니라 공간, 오브제, 인테리어 등을 아우르는 공감각적 경험을 제공한다.
 
롯데면세점에서는 아더에러의 메인 컬렉션 뿐만 아니라, 컨템포러리 라인인 시그니피컨트 제품들을 만나볼 수 있다. 시그니피컨트는 고품질 소재를 사용해 내구성이 뛰어난 후디, 티셔츠, 팬츠 등을 제작하며, 간결한 실루엣과 높은 활용도가 특징이다.
 
이번 입점을 기념하여 300달러 이상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한정판 아더에러 테트라이트 뱃지를 선착순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승국 롯데면세점 상품전략본부장은 “전 세계적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패션 브랜드 ‘아더에러’를 면세점 최초로 단독 입점시키게 됐다”며 “앞으로도 내외국인 고객들이 선호하는 트렌디한 브랜드를 보다 먼저 선보이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