빙고 김장덕 회장, 파티마성모자선회에 5000만원 기부 약정

2024-09-11 17:51
'비우면 채워집니다' 철학으로 기부 앞장

대구파티마병원은 (주)빙고 김장덕 회장의 파티마성모자선회 기부 약정식을 진행하였다. [사진=대구파티마병원]

대구파티마병원은 지난 2일, 임원회의실에서 (주)빙고 김장덕 회장의 파티마성모자선회 기부 약정식을 진행하였다고 11일 전했다.
 
이는 냉동설비전문업체 ㈜빙고 김장덕 회장이 평소 ‘비우면 채워집니다’라는 철학을 가지고 다양한 봉사활동과 기부에 앞장서 왔으며, 2013년 대구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1억원 기부를 통하여 대구 10호 아너소사이어티 회원으로 가입하였다.
 
이외에도 제이씨대구지구특우회 회장 역임, 대구 라이온스 클럽 활동 등 여러 방면으로 지역민들에게 봉사하였으며, 형편이 어려운 학생들을 위해 학교에 장학금을 기부하기도 하였다.
 
이에 평소 소외된 이웃들과 나눔을 통해 더 행복해지고 나눔을 통해 더 많이 채워질 수 있다는 마음으로 파티마성모자선회에 5000만원 기부 약정을 하게 되었다.
 
약정식에는 파티마성모자선회 김인수 대표이사가 참석하여 파티마성모자선회의 소개와 함께 기부를 결심해 주신 김장덕 회장에게 감사를 전하였으며, 김선미 병원장도 참석하여 고귀한 나눔의 뜻에 고마움을 전달하였다.
 
한편, 파티마성모자선회는 1998년 파티마병원 직원들의 자발적인 봉사회로 시작한 비영리 자선단체로 ‘소외계층 의료비 지원, 국내 및 해외의료봉사’ 등 여러 활동을 이어오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