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마켓, 18일까지 장보기 기획전..."연휴에도 배송"

2024-09-11 14:39
스마일프레시·홈플러스 당일배송...마트 장보기 할인

[사진=G마켓]

신세계그룹 계열 이커머스 플랫폼 G마켓이 추석 연휴 마지막 날인 18일까지 ‘G마켓과 함께하는 풍성한 한가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G마켓은 온라인 장보기 서비스 ‘스마일프레시’를 17일 추석 당일 하루와 18일 새벽배송을 제외하고 정상 운영한다. 이마트몰 신선식품을 포함한 다양한 인기 상품을 고객이 원하는 시간대에 맞춰 배송한다.
 
‘홈플러스 당일배송관’ 상품은 추석 당일인 17일을 제외하고, 주소지와 가까운 지점에서 당일에 배송되며 배송시간 선택도 가능하다. 멤버십 회원에게는 1000원 이상 구매 시 최대 3000원 할인되는 ‘15% 할인쿠폰’을 ID당 하루 1회 제공한다.
 
익일합배송 서비스 ‘스마일배송’은 12일까지 마감 세일을 진행한다. 미처 사전에 명절 선물을 준비하지 못한 고객을 위해 인기 선물세트를 중심으로 할인 판매한다. 상온 상품의 경우 12일 오후 8시까지, 저온 상품의 경우 12일 오후 6시까지 주문 시 명절 연휴 전에 상품을 받을 수 있다.
 
10월 추캉스족을 위한 여행 상품도 단독 특가에 제공한다. 항공권부터 국내외 숙박, 패키지까지 맞춤형 여행 상품을 제안한다. 멤버십 회원 전용 할인쿠폰도 마련했다. 해외항공권 첫 구매 쿠폰으로, ‘5만원 할인쿠폰’을 ID당 하루 1회 제공한다. 멤버십 회원 중 2019년 10월 이후 아시아나항공 해외항공권 구매 이력이 없는 고객 대상이며, 120만원 이상 결제 시 사용 가능하다.
 
이날 오후 8시 노랑풍선과 함께 라이브방송으로 ‘사이판 플렉스 에어텔’ 편을, 12일 저녁 6시 ‘탑스텐호텔 강릉’ 편을 선보인다.
 
G마켓 관계자는 “추석 연휴에도 활용할 수 있는 마트 장보기 서비스를 포함해 구매 즉시 사용 가능한 e쿠폰, 배달 할인쿠폰 등을 한자리에 모았다”며 “멤버십 회원에게 제공하는 각종 할인쿠폰을 활용하면 더욱 합리적인 가격으로 쇼핑을 즐길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