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협생명 북부사업국, '치료비안심해NH건강보험' 1호 가입 행사 실시

2024-09-02 17:00
양평축산농협 정규성 조합장, 경기북부지역 신상품 1호 가입 주인공
암, 뇌, 심장질환에 대한 치료비 전체 보장하는 '치료비안심해NH건강보험' 출시

9월 2일 양평축산농협 본점에서 경기북부 신상품 1호 가입 행사 기념촬영을 진행하고 있다. [사진=경기농협]
NH농협생명 북부사업국은 2일 양평축산농협에 방문해 신상품'치료비안심해NH건강보험'출 1호 가입행사를 진행했다.

경기북부지역에서는 경기도 양평군 양평축산농협 정규성 조합장이 최초로 가입했다.

농협생명 북부사업국 신명용 국장은 1호 계약을 추진한 양평축산농협에 직접 방문해 정규성 조합장과 추진직원인 최미진 과장에게 축하 꽃다발을 전달하고, 농협생명의 신상품 주요 추진사항 및 지원계획에 대해 함께 논의하는 시간을 가졌다.

'치료비안심해NH건강보험'은 NH농협생명이 이날 출시한 신상품으로 암치료비용 중 급여 및 비급여 항목과 뇌혈관질환 및 허헐성심질환의 급여 치료비 항목을 보장하는 종합 건강보험이다.

또한 5년 이상 유지 시 6년차 납입보험료부터 5% 할인을 제공하며 장기납, 유지기간을 길수록 할인율이 높아지는 등 고객의 비용부담을 대폭 낮췄다.

양평축산농협 정규성 조합장은 “경기북부지역 농·축협에서 많은 조합원과 고객이 '치료비안심해NH건강보험'을 통해 든든한 보장을 받을 수 있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이에 북부사업국 신명용 총국장은 “농축협과 농업인이 만족할 수 있는 좋은 상품과 서비스를 제공하는 농협생명이 되도록 더욱 노력 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