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보건대, 어바웃뷰티와 산학협력 협약과 기부물품 증정

2024-08-23 16:14
1천만원 상당, 네일 실습재료 뷰티코디네이션학과 기증

대구보건대학교 뷰티코디네이션학과와 어바웃뷰티(아이스젤)가 공동발전을 위한 산학협력 협약을 체결하고 기부물품 증정식을 진행했으며, 김미정 대구보건대학교 뷰티코디네이션학과장(좌 네 번째), 어바웃뷰티 김수진 고문이사(좌 다섯 번째)이다. [사진=대구보건대학교]

대구보건대학교 뷰티코디네이션학과는 22일, 문화관 213호에서 ㈜어바웃뷰티(아이스젤)와 산학협력 협약을 체결하고 기부물품 증정식을 진행했다고 23일 전했다.
 
이날 행사에는 대구보건대학교 뷰티코디네이션학과 김미정 학과장을 비롯한 학과 교수 5명과 ㈜어바웃뷰티(아이스젤) 김수진 고문이사가 참석해 상호협력을 약속하는 산학협력 협약을 체결했다.
 
협약을 통해 양 기관은 △산학협력과 지역산업 진흥을 위한 공동노력 △취·창업 연계형 주문식 교육 프로그램 운영과 상호지원 △현장 직무 맞춤형 교육과정을 통한 전문인력 양성·채용 △가족기업 운영에 따른 제반 상호지원 등 다양한 분야의 교류를 추진한다.
 
이어 진행된 기부물품 증정식에서 ㈜어바웃뷰티(아이스젤)는 네일 케어에 필요한 젤 네일, 램프 등 1천만원 상당의 네일 실습재료를 뷰티코디네이션학과에 기증했다.
 
어바웃뷰티(아이스젤)는 국내외 시장에 진출해 있으며, 자체 제품 교육시스템을 통해 네일 분야 인재 양성에 기여하고 있는 기업이다.
 
㈜어바웃뷰티(아이스젤) 김수진 고문이사는 “네일케어 물품 기부가 뷰티코디네이션학과 학생들의 실습 교육에 작게나마 보탬이 되기를 바란다”라며 지속적인 기부 의사를 밝혔다.
 
대구보건대학교 김미정 뷰티코디네이션학과 학과장은 “기증받은 물품은 학생들이 고숙련 미용전문가로 성장하는 데 큰 도움이 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활발한 인적교류와 산학협력 활동을 바탕으로 산업체가 요구하는 전문인력 양성을 위해 학생들에게 풍부한 교육 기회를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