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리시안 강촌, 소상공인과 함께 하는 '숲 속 빵시장' 축제 개최
2024-08-01 14:28
‘숲 속 빵 시장’은 소상공인 사업 발전을 위해 기획한 행사로, 춘천시 및 강원도 전역에서 제과, 제빵 사업을 영위하는 소상공인들이 한데 모인다. 행사는 10월 13일 오전 9시부터 오후 2시까지 리조트 캠핑파크 일대에서 열린다.
엘리시안강촌 리조트는 주최사로 참여했다. 장소를 제공하는 것은 물론, 전력 등 필요시설들을 제공한다. 또 ‘숲 속 빵 시장’ 행사가 성공적으로 진행될 수 있도록 사전 홍보와 행사장 공연, 이벤트 등도 마련해 선보인다.
엘리시안 강촌은 춘천시, 강원관광재단 등 춘천과 강원도 주요 기관과 협업했다. 특히 춘천 지역을 미식 관광문화 도시로 조성하기 위해 다양한 프로젝트를 추진하고 있는 춘천시와 전략적 협업 체계를 구축했다.
이번 ‘숲 속 빵시장’ 축제에 참여하기 원하는 업체는 엘리시안 강촌 리조트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하면 된다. 신청 접수는 8월 5일부터 8월 16일까지다.
엘리시안 강촌 리조트 관계자는 "소상공인들을 돕고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기 위해 이 행사를 기획한 만큼 더욱 세심하게 준비하겠다"며 이 행사가 단발성 행사가 아닌, 지역발전과 함께 불경기 속에서 소상공인들과의 상생을 위해 지속적으로 시행되는 정기적인 행사로 발전할 수 있도록 추진할 계획"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