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건설, '소셜아이어워드 2024' 건설브랜드부문 통합대상 수상

2024-07-30 13:37
'손품발품 임장기', 5개 부문 15개 평가지표서 높은 점수 획득

롯데건설이 수상한 '소셜아이어워드 2024' 건설브랜드부문 통합대상 상장과 상패 모습. [사진=롯데건설]
롯데건설은 롯데캐슬 공식 유튜브 채널 ‘오케롯캐’ IP(Intellectual Property, 지식재산권)의 콘텐츠인 ‘손품발품 임장기’가 한국인터넷전문가협회(KIPFA)가 주최하는 ‘소셜아이어워드 2024'에서 건설브랜드부문 통합대상을 수상했다고 30일 밝혔다.
 
소셜아이어워드 2024는 국내 최대 규모의 소셜 인터넷 서비스 시상식이다. 손품발품 임장기는 ‘발로 뛰는 임장 예능’이라는 콘셉트로 고객이 궁금해 하는 전국 주요 부동산 관심 지역을 출연진이 직접 찾아다니는 건설업계 최초의 리얼 버라이어티 임장 웹 예능이다.

각 지역별 부동산 호재와 주변 인프라, 유용한 정보와 더불어 유쾌한 진행과 고객 참여를 통해 각종 볼거리를 제공했다는 점에서 비주얼, 브랜드, 콘텐츠, 마케팅, 서비스 등 5개 부문 15개 평가지표에서 높은 점수를 얻었다.

롯데건설 관계자는 “’오케롯캐’가 20~30대 젊은 층부터 중장년층까지 다양한 연령층이 즐겨 찾는 채널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고객 관점에서 유익한 콘텐츠 제공은 물론, 트렌드에 맞는 다양한 콘텐츠도 지속적으로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을 기울이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