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히건 인스파이어, 여름 시즌 맞아 다채로운 장르의 공연과 엔터테인먼트 이벤트 라인업 공개
2024-07-16 17:03
다양한 라이브 공연으로 국내외 음악 팬과 휴가객 발길 이끌어
개장 이래 첫 여름 시즌을 맞은 인스파이어 아레나에서는 7월 21일 ‘2024 SBS 가요대전 서머 (Summer),’ 7월 27일 ‘이승철 신곡 발매 기념 콘서트 록앤올 (Rock’n All),’ 8월 10~11일 국내 대표 크로스오버 그룹 크레즐, 포르테나, 리베란테, 라비던스의 합동 공연 ‘2024 더 마스터피스 콘서트 (The Masterpiece Concert)’ 등이 펼쳐진다.
명실상부 ‘보컬신’ 이승철의 콘서트는 환상적인 라이브 음향과 강렬하게 꽂히는 샤우팅 보컬의 쾌감, 지칠 줄 모르는 록 스피릿이 관객 모두를 강렬한 록의 세계로 빠져들게 할 것이다.
인스파이어 아레나의 최첨단 공연시설과 이승철 콘서트팀이 자부하는 입체 음향 시스템 (플라잉 사운드 시스템)이 만나 최고의 시너지를 낼 것으로 보인다.
국내 크로스오버 시장을 장악하고 있는 그룹들을 한 무대에서 만날 수 있는 ‘더 마스터피스 콘서트’는 한여름밤을 별처럼 아름다운 보이스와 감동으로 채워줄 것이다.
연말이 아닌, 최초로 여름에 개최되는 SBS 가요대전은 그에 걸맞은 청량한 무대와 아티스트 라인업을 준비 중인 것으로 알려져 기대감을 높인다.
뿐만 아니라, 인스파이어 아레나에서 개최되는 최초의 국제 e스포츠로서 라이엇 게임즈 주최의 ‘2024 발로란트 챔피언스 서울’의 결승전 시리즈가 8월 23~25일 사흘간 펼쳐질 예정이다.
모히건 인스파이어의 장현기 아레나 GM (General Manager)은 “올 여름 인스파이어를 방문하는 관람객, 휴가객의 다양한 취향을 만족시켜 줄 폭넓은 공연 라인업과 전세계 e스포츠 팬들이 열광하는 ‘발로란트’의 세계 최강을 가리는 챔피언스 대회 등 어느 때보다 다양한 엔터테인먼트 콘텐츠를 마련했다”며 “인스파이어 아레나는 국내 최초, 최고의 다목적 공연 전문 베뉴로서 앞으로도 경계 없는 엔터테인먼트 콘텐츠와 관람객에게 최상의 감동과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1만 5000석 규모의 국내 최초 다목적 실내 공연장인 인스파이어 아레나는 세계 최고 수준의 사운드 시스템과 이벤트에 따라 쉽게 변형가능한 무대, 관람객의 편의 및 아티스트와의 교감을 높이는 객석 디자인 등을 갖추고 있다.
지난해 12월 ‘멜론 뮤직 어워즈 2023‘을 시작으로, ‘2023 SBS 가요대전, ‘2024 SBS 인기가요 K-Wave’ 등 대규모 K팝 이벤트를 비롯해 샤이니, 태민, 엑소, 에픽하이 등 국내 정상급 K팝 아티스트의 공연, 마룬5 등의 글로벌 팝 아티스트의 콘서트가 펼쳐졌다.
또한, 올들어 국제 스포츠 경기 대회, 패밀리 아트 서커스 등 더욱 다채로운 이벤트를 선보이며 국내외에서 많은 방문객을 유치하고 있다. 오는 9월에는 ‘세계지식포럼’과 같은 글로벌 비즈니스 포럼도 예정되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