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오롱FnC 왁, 파리올림픽 골프 국가대표 선수복 후원...한정 굿즈도 제작
2024-07-14 14:56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코오롱FnC)의 자사 골프 의류 브랜드 왁(WAAC)이 파리올림픽 골프 국가대표팀의 선수복을 후원 제공한다.
14일 코오롱FnC에 따르면 왁은 지난 2021년 도쿄올림픽에 이어 이번 파리올림픽에 참가하는 골프 국가대표 선수, 캐디, 코치진을 위한 의류와 용품을 제작 지원한다.
선수복은 골프 셔츠, 바지, 큐롯 스커트, 모자, 벨트, 골프백 등 경기에 필요한 상품 일체로 구성된다. 이번 선수복에는 지난 도쿄올림픽 때 왁의 유니폼을 착용해본 국가대표 선수들의 착용 후기를 반영했다. 이번에는 특별히 선수들이 좋은 성적을 위해 라운드 별 골프 착장을 함께 제안한다는 계획이다.
이외에도 고온 기후에서 경기력을 유지할 수 있도록 흡습 속건, 자외선 차단, 통풍 등 기능성 원단을 선수복에 적용했다. 기상 변화에 대비해 조끼, 바람막이, 우비 등도 준비했다.
왁은 골프 국가대표 선수단 선전을 기원하는 기획전을 공식 온라인몰인 코오롱몰을 통해 진행한다. 기획전에서는 국가대표 라인 전 상품을 판매하며 의류, 볼마커, 퍼터 커버, 헤드커버, 키링, 스카프, 네임텍 등 유니폼 공식 후원을 기념해 한정 제작한 굿즈도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