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말레이시아로 떠나볼까"...교원라이프, '시니어 한달살기' 상품 출시
2024-06-27 09:59
교원라이프가 액티브 시니어를 위한 '시니어 한달살기' 전환 상품을 출시했다고 27일 밝혔다.
이 상품은 말레이시아의 쿠알라룸푸르에서 3주간 여행과 외국어 교육, 이색 문화 체험 등으로 구성됐다. 시니어 고객들이 쾌적한 환경에서 편안하게 생활할 수 있도록 숙소, 식사, 교통 등도 준비했다. 전 일정 한국인 가이드 동행, 전용 차량 배정, 24시간 병원 통원 지원 등을 기본 제공한다. 건강하고 균형 잡힌 식사를 위해 조식은 할랄 인증을 받은 호텔 뷔페로, 석식은 한국인들이 선호하는 식당에서 양질의 식사를 제공한다.
말레이시아 4성급 호텔 '머큐어 쿠알라룸푸르 쇼 퍼레이드'에서 묵게 된다. 체류 기간 루프탑 풀장 및 라운지 무료 이용과 객실 청소, 수건 교체, 주 1회 세탁 등 다양한 편의 서비스를 제공한다.
매주 목요일 말레이시아의 주요 관광지에서 이색 문화 체험도 즐긴다. 1주차에는 메르데카 광장, 센트럴 마켓, 국립 이슬람 사원, 2주차에는 바투 동굴, 천후궁, 3주차에는 주석 박물관, 초콜릿 박물관 등을 방문한다.
첫 주 주말에는 1박 2일 일정으로 말레이시아 이포 스페셜 투어가 진행된다. 이포는 인기 관광지 중 하나로 켁룩통 동굴, 캘리스 캐슬, 구눙랑 등 아름다운 자연 경관과 다양한 역사 유적지를 여유롭게 구경할 수 있다.
교원라이프 관계자는 "은퇴 후에도 자기 계발과 여가 활동에 적극적인 액티브 시니어들을 위해 여행과 교육, 문화 체험을 모두 즐길 수 있는 해외 한 달 살기 전환 상품을 마련해 선보이게 됐다"라며 "앞으로도 생애주기별로 특화한 다양한 전환 상품을 선보여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