텍미홈, DIY 파티션 3종 선봬...공간 분리와 인테리어 효과 동시에

2024-06-25 20:27

텍미홈이 공간을 섬세하게 분리하고 인테리어 효과를 동시에 누릴 수 있는 파티션 시리즈 '텍미홈 파티션 3종'을 출시했다. [사진=에스엠코프]

에스엠코프의 인테리어 브랜드 텍미홈이 공간을 섬세하게 분리하고 인테리어 효과를 동시에 누릴 수 있는 파티션 시리즈 '텍미홈 파티션 3종'을 출시했다.
 
25일 텍미홈에 따르면 신규 론칭한 파티션 시리즈 3종은 국내에서 제조한 제품으로 설치방법이 간편해 누구나 손쉽게 공간을 연출할 수 있도록 제작됐다.
 
깔끔하고 기본적인 디자인의 ‘라인’ 제품은 가로 700mm 사이즈로 좁은 공간에서도 활용 가능하다.
 
‘오블리크’ 제품은 기하학적 패턴이 예술작품을 연상시키는 아름다운 디자인으로, 공간을 돋보이게 만든다.
 
‘템바&오브제’는 양면이 다른 디자인으로 다양한 무드를 연출할 수 있다. 한쪽면은 템바보드 패턴을 적용했으며, 반대편에는 유행을 타지 않는 클래식한 분위기의 프레임 패턴이 적용됐다.
 
고밀도 폴리에틸렌(HDPE) 소재로 만들어 내구성을 높였다. HDPE는 높은 강도 뿐만 아니라 인체에 무해해 환경호르몬이 검출되지 않는 무독성 친환경 플라스틱으로 알려져 있다. 패브릭 소재를 적용한 파티션과 달리 오염, 이염 등의 걱정 없이 변형되지 않고 사용할 수 있다.
 
별도의 시공없이 스스로 손쉽게 설치할 수 있는 것도 장점이다. 벽이나 바닥에 고정할 필요 없이 안전각으로 원하는 공간에 설치할 수 있다. 연결 커넥터를 사용하면 여러 개의 파티션을 직각 또는 일자로 연결해 원하는 구조를 만들고 확장할 수 있다. 이 때문에 집 안의 거실, 아이들의 공부방 뿐만 아니라 사무 공간과 커피숍 등 다양한 장소에 활용할 수 있다.
 
텍미홈 관계자는 "다양한 디자인과 기능성을 갖춘 텍미홈 파티션으로 고객들에게 새로운 인테리어 경험을 제공하고자 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