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스코 '살균ON 얼음 정수기' 출시… 얼음 살균에 미세플라스틱 제거까지
2024-06-25 17:47
정수기 주변 공간 모니터링·위생관리 등 '플러스 알파케어'까지 제공
세스코는 코크 살균·교체 및 유로 비움 등 위생관리 기능에 얼음 토출구·저장고 살균, 미세플라스틱 제거 기능까지 더한 '살균ON 얼음 정수기'를 출시했다고 25일 밝혔다.
살균ON 얼음 정수기는 단단하면서도 깨끗한 얼음을 만든다. 얼음 토출구와 저장고를 2시간마다 UV-C LED로 자동 살균하며, 스테인리스 재질의 미세진동 제빙시스템이 두 가지 다른 사이즈로 하루 약 480알의 얼음을 생성할 수 있어 다양한 아이스 음료와 음식을 즐길 수 있다.
이 정수기는 냉·온·정수까지 모두 직수 시스템을 적용했다. 물이 지나는 모든 유로를 24시간마다 자동으로 비움으로써 물고임으로 인한 세균 증식을 사전 예방한다.
가장 큰 차별점은 미세플라스틱 제거 능력이다. 5단계 복합 나노필터 시스템으로 물에 남아 있을지 모를 미세플라스틱부터 잔류염소·중금속·유기화합물질까지 안전하게 제거한다.
또 다른 차별점은 세스코의 공간 위생관리 서비스인 '플러스 알파케어' 추가다. 습하고 따뜻한 정수기 주변 공간의 취약점을 파악해 △해충 모니터링 △배수구 관리 △표면 살균 서비스까지 제공받을 수 있다.
이외에도 사용자가 원하는 온도와 양만큼, 원하는 높이에서 빠르게 물을 받을 수 있다. 또한 빠른 가열과 냉각 기술로 1등급 에너지 소비 효율을 유지한다. 조리수 사용이 가능하고, 사고 예방을 위한 차일드락 기능도 적용됐다.
세스코 살균ON 얼음 정수기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세스코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