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메가인포경영자문그룹, '2024 리더 워크샵' 성공적 개최

2024-06-19 10:25

사진메가인포경영자문그룹
[사진=메가인포경영자문그룹]
(주)메가인포경영자문그룹이 '2024 (주)메가인포경영자문그룹 리더 워크샵'을 성공적으로 개최했다.

지난 16일 제주도에서 개최된 행사에는 사업단장, 본부장, 세무사업단을 포함한 리더급 관리자 등 총 60명이 참석하여 △미래를 여는 경영 : 혁신과 지속 가능성, △디지털 전환 시대의 경영 전략, △글로벌 시장에서의 경쟁력 강화 방안, △리스크 관리와 기업 안정성 확보 등 법인 경영 컨설팅의 트랜드를 소개하고, 전략과 인사이트를 제시했으며, 사업단의 화합과 본부 운영 전략을 논의하는 뜻깊은 시간이 진행되었다.  

또 메가인포 리더들을 위한 힐링 콘텐츠로 골프, 마사지, 요트투어, 라이플사격, 클레이사격, ATV 등 다양한 활동이 진행되었다.
 
(주)메가인포경영자문그룹은 기업 경영 자문, 세무 상담, 재무 관리 등 다양한 비즈니스 솔루션을 제공하는 전문 법인 경영 컨설팅 회사다. 
 
전국에 17개 지점을 두고 있는 (주)메가인포경영자문그룹은 올해 비전 발표·사업 계획 발표를 통해 “올해 10개 이상의 지점을 추가로 오픈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최근 제2의 본사 격인 강남센터를 오픈하는 등 사세 확장을 이어가고 있으며, 명실상부 법인 컨설팅 부문을 이끌어가는 회사로 성장해 가고 있다.
 
박용현 (주)메가인포경영자문그룹 대표는 이번 “2024 리더 워크샵” 을 통해서, 법인 경영 컨설팅의 노하우와 인사이트를 공유하고 (주)메가인포경영자문그룹 브랜드 가치를 향상하고 구성원들의 역량을 강화하여, 효과적인 시장 대응력을 얻을 수 있다”라며 “다양한 법인 경영 컨설팅 수행 경험을 바탕으로 중소/중견 기업의 성장을 기여함으로써 차세대 사업 구축을 성공적으로 이끌겠다”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