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성자동차, 중고차 '홈서비스 3일 환불제' 도입...수입차 딜러사 최초
2024-06-11 09:55
메르세데스-벤츠 공식 딜러 한성자동차는 수입차 딜러사 업계 최초로 인증중고차 '홈서비스 3일 환불제'를 도입한다고 11일 밝혔다.
홈서비스 3일 환불제는 고객이 한성자동차에서 메르세데스-벤츠 공식 인증중고차를 구매하고 3일간 충분히 차량을 운행해본 뒤 불만족할 경우 위약금 없이 100% 환불해 주는 서비스다.
대상 차량은 한성자동차 메르세데스-벤츠 인증중고차 홈페이지를 통해 매월 인기 모델 위주로 선별되며, 고객들은 홈서비스 문의를 통해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이후 담당자가 배정되면 상담을 진행하고 완납 및 보험가입 절차를 거친 후, 고객이 희망하는 장소로 '홈 딜리버리 서비스'가 진행된다.
구매 고객을 위한 다양한 혜택도 제공한다. △평생 엔진 오일 교체 무료 서비스 △24시간 국내 전 지역 무료 딜리버리 서비스 △상담 완료 고객 머그컵 세트 증정 등과 함께 구매 고객 중 추첨을 통해 골프백 세트를 제공한다.
울프 아우스프룽 한성자동차 대표는 "이번 3일 환불제 도입을 통해 엄격한 인증 절차를 통과한 메르세데스-벤츠 인증중고차를 온라인을 통해 쉽게 경험하고 구매 결정할 수 있는 고객 편의성을 강화했다"며 "앞으로도 고객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철학과 가치를 반영해 고객 중심의 혁신적인 서비스를 확대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