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해시시설관리공단, 경희사이버대학교와 산업맞춤형 채용연계 교육프로그램 업무협약 체결

2024-06-05 10:45
위탁교육과정, 위탁생 선발, 교육비 혜택, 교육협력 등

동해시시설관리공단 전경[사진=동해시시설관리공단]
동해시시설관리공단이 최근 경희사이버대학교(총장 변창구)와 산업체 위탁교육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은 계속 교육의 활성화와 우수 전문인력 양성을 위해 추진되었으며, 직장인 등 산업체 재직 임직원을 대상으로 일-학습병행 맞춤형 위탁교육을 실시할 예정이다.
 
공단 임직원은 경희사이버대학교의 산업체위탁 모집 전형을 통해 희망 학과에 신·편입학을 할 수 있으며, 산업체 위탁생으로 선발 시 입시전형료 전액과 수업료 50% 감면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번 협약체결로 공단 임직원은 계속 교육에 관심이 있는 직원들이 지원할 수 있도록 홍보할 계획이며, 향후 맞춤형 교육 진행을 위해 지속적으로 협력을 강화해 나갈 예정이다.
 
또한, 이번 협약을 통해 고졸채용 확대를 위한 고졸직원 후진학제도 기반 마련과 대졸 직원의 전공분야와 직무 간 불일치 해소로 업무효율성 향상에 도움을 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장해주 이사장은 “경희사이버대학교와의 산업체 위탁교육 업무협약이 직원들의 자기계발과 일-학습 병행을 통한 업무능력 향상에 디딤돌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협약체결로 동해시시설관리공단과 경희사이버대학교는 상호 협력을 강화하여 우수 전문인력 양성과 업무능력 향상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