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챤 디올 뷰티, 성수동 '디올리비에라 팝업' 오픈
2024-05-23 10:00
크리스챤 디올 뷰티가 '디올리비에라 팝업'을 오는 5월 31일부터 6월 30일까지 한 달 간 성수동 LOOOP에서 개최한다.
디올리비에라 팝업에서는 크리스챤 디올이 사랑한 남프랑스 리비에라의 지중해 여름 무드에서 영감 받아 이를 꾸뛰르 감성으로 재해석한 디올리비에라 썸머 컬렉션, 디올 뷰티의 아이코닉 향수, 메이크업, 스킨케어 컬렉션을 경험할 수 있다.
디올리비에라 팝업 스토어에 방문한 고객들은 총 3층으로 이뤄진 다채로운 공간에 들어서며 마치 남프랑스 리비에라로 여행 온 듯한 특별한 여정을 시작하게 된다.
특히 디올 프리미엄 향수 컬렉션 ‘라 콜렉시옹 프리베 크리스챤 디올’의 모든 향수는 물론, 투왈 드 주이 패턴을 입고 재탄생한 ‘라 콜렉시옹 프리베 투왈 드 주이 썸머 에디션’을 이번 팝업에서 최초로 만나볼 수 있다.
이어 디올 하우스의 대표 여성 향수 ‘미스 디올’과 ‘쟈도르’를 비롯, 꾸뛰르 감성을 담은 뷰티 오브제, 핸드 크림 ‘르 밤’을 포함한 스킨케어 제품들, 디올 패션 ‘어딕트 립스틱’과 디올 베스트셀러 립밤 ‘디올 립글로우’, ‘포에버 쿠션’ 등도 직접 구매할 수 있다.
디올리비에라 팝업은 금액대별로 다양한 혜택과 디올만의 꾸뛰르 감성이 돋보이는 특별한 아트 오브 기프팅 포장 및 각인 서비스를 제공한다. 카카오톡 예약하기를 통한 디지털 사전 예약 후 방문 또는 현장에서 등록해 방문 가능하다.
이곳은 주중은 오전 11시부터 오후 7시 30분까지, 주말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7시 30분까지 시간대별로 운영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