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주시, 원스톱 택시호출 서비스 '여주시통합콜' 홍보 캠페인 실시

2024-05-21 12:38
통합된 새로운 택시호출 시스템 홍보
2024년 여주시 진로박람회 개최

 
[사진=여주시]
경기 여주시는 여주시택시업계가 지난 여주한글시장에서 박대우 교통행정과장, 이만덕 개인택시조합장 및 조합원 그리고 법인택시 관계자 및 운수종사자 등 2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통합콜 홍보 캠페인 실시했다고 21일 밝혔다.

이날 캠페인에는 오전/오후로 나뉘어 시민들에게 통합된 새로운 택시호출 시스템을 알리고, 보다 많은 사람들이 ‘여주시통합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해 기획됐다.

캠페인 동안 택시 운수종사자들과 관계자들은 시민들에게 직접 통합콜의 장점을 설명하고, 어플리케이션 사용법과 전화 호출 방법을 안내했다.

한편, 통합콜은 시민들이 택시를 필요로 할 때 로 전화를 걸거나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간편하게 택시를 호출할 수 있다.
◆ 2024년 여주시 진로박람회 개최
[사진=여주시]
경기 여주시는 시가 운영하는 여주시 진로박람회에 1388청소년지원단 단원들과 학부모폴리스연합회 회원들이 함께 여주시 청소년들이 안전한 생활환경에서 성장할 수 있도록 학교폭력 예방 캠페인을 진행했다고 21일 밝혔다.

또한 청소년들의 고민 해결 및 위기상황에 도움을 받을 수 있는 청소년전화 1388 홍보활동을 진행했다. 캠페인에 참여한 1388청소년지원단원들은 “청소년들이 많은 장소에서 청소년들과 이야기를 나눌 수 있어서 의미 있었고, 청소년들을 위해 앞으로 다양한 활동을 함께하고 싶다”라며 지원단 활동에 대한 자부심과 열의를 보였다.

여주시 1388청소년지원단 대표인 조봉행 단장은 여주시의 미래인 청소년들의 안전한 보호와 올바른 성장을 위해 개인이 아닌 “함께 함”의 중요성을 강조하며 청소년 안전망 강화를 위해 노력을 할 것을 당부했다

청소년상담복지센터에서는 1388청소년지원단원들의 의견에 부응하기 위해 도움이 필요한 청소년을 대상으로 상담, 교육, 복지서비스 지원 등 다양한 서비스 제공을 위해 노력하며 위기청소년 발굴을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할 것을 약속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