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금융, '하나은행 인비테이셔널' 티켓 사전판매 실시…'역대 최대' 상금
2024-05-21 09:11
6월 13일부터 나흘간 개최…전년비 30% 증액된 상금
하나금융 함정우, 한승수 등 최정상급 선수 총 출동
하나금융 함정우, 한승수 등 최정상급 선수 총 출동
하나금융그룹은 한국프로골프투어(KPGA)와 일본프로골프투어(JGTO)가 공동 주관하는 정규투어 ‘하나은행 인비테이셔널’을 개최를 앞두고 갤러리 티켓 판매를 실시한다고 21일 밝혔다.
올해로 6회째인 하나은행 인비테이셔널은 다음달 13~16일 강원도 춘천시에 위치한 ‘남춘천 컨트리클럽’에서 열린다. 이 대회는 국내 대회로는 유일하게 한·일 양국 협회가 공동으로 주관하는 아시아 메이저 골프 대회다.
특히 올해는 상금 규모를 전년 대비 30% 증액했다. 총상금 10억원에서 13억원으로, 우승상금은 2억원에서 2억 6천만원으로 증액됐다.
이번 대회를 관람할 수 있는 갤러리 티켓은 오는 21일부터 다음달 12일까지 하나은행 모바일 앱 ‘하나원큐’를 통해 구매할 수 있다. 하나원큐를 통해 하나카드로 결제하는 손님들을 대상으로 전월 실적 및 신용, 체크카드에 상관없이 50% 입장권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또 현장에서 하나카드로 티켓을 구입하는 손님에게도 30%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대회장을 찾은 갤러리들을 위해 단독 제작한 갤러리 가방도 선착순으로 제공한다. 대회 기간 중 갤러리 플라자에서 식음과 휴식 등 테마별 공간 구성은 물론 하나금융그룹의 캐릭터인 별돌이·별송이 포토존, 친환경 솜사탕 만들기, 스탬프 투어 등의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