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페이 앱에서 결제 시 포인트 최대 2% 적립

2024-04-25 16:20
삼성·제로페이 연동 최대 오프라인 결제처 확보

[사진= 카카오페이]
카카오페이가 삼섬페이·제로페이 연동으로 국내 간편결제사 중 가장 폭넓은 오프라인 결제처를 확보하면서 한 달에 최대 카카오페이포인트 3만3000포인트를 적립할 수 있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25일 카카오페이에 따르면 오는 6월 2일까지 진행하는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카카오페이 애플리케이션에서 카카오페이머니로 결제 시 결제 금액의 최대 2%를 카카오페이포인트로 받을 수 있다. 결제 건당 최대 보상·횟수에 제한이 없고, 카카오페이 가맹점 결제나 삼성페이∙제로페이를 통한 결제 모두에 적용된다. 사용자 당 월 최대 카카오페이포인트 3만포인트를 받을 수 있다.

아울러 카카오페이 결제를 처음 이용하는 사용자들을 위한 혜택도 진행된다. 카카오페이 바코드로 첫 결제를 하는 사용자, 카카오페이 앱에서 삼성페이 결제를 처음 이용한 사용자, 카카오페이로 제로페이를 통해 소상공인 매장에서 처음 결제한 사용자들에게 각각 카카오페이포인트 1000포인트를 제공한다. 첫 결제 보상인 경우 1000원 이상만 결제해도 1000포인트 보상을 받을 수 있다. 이 역시 앱 내 카카오페이머니 결제 시 제공되며, 사용자 당 최대 총 3000포인트 혜택이 주어진다.

카카오페이는 자체적으로 보유한 국내 온∙오프라인 100만 가맹점과 삼성페이 300만 결제처, 제로페이의 110만 소상공인 매장에서 카카오페이 결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안드로이드 기반 휴대폰에서는 삼성페이의 '마그네틱 보안 전송 방식(MST)' 기능을 활용할 수 있다. 이를 통해 △카카오페이머니 △카카오페이포인트 △카카오페이상품권과 카드까지 모든 결제 수단으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아이폰 사용자도 카카오페이를 통해 더욱 넓은 결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그간 주요 프랜차이즈 브랜드 매장 중심으로 이용할 수 있었지만, 110만 제로페이를 통해 소상공인 매장에서도 결제가 가능하다.

카카오페이는 "삼성페이∙제로페이와 연동을 기념해 사용자들에게 더 풍부한 혜택을 돌려드리기 위해 이번 프로모션을 준비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