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른 더위 대비'...노스페이스, 냉감 의류 신제품 출시

2024-04-25 15:58

노스페이스의 ‘키즈 시티 칠러 재킷’을 비롯해 다양한 냉감 의류를 착용한 어린이 모델 모습. [사진=영원아웃도어]

영원아웃도어의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노스페이스는 여름철에 꼭 필요한 기능성에 트렌디한 스타일과 실용성을 더해, 아웃도어 활동은 물론 일상에서도 폭넓게 활용하기 좋은 ‘냉감 의류’ 신제품을 다채롭게 출시했다고 25일 밝혔다.
 
노스페이스가 새롭게 선보인 신제품은 덥고 습한 여름철에도 쾌적하게 착용할 수 있도록 냉감, 자외선 차단, 방수, 신축 및 발수 등의 기능성을 강화했다.
 
재킷, 아노락, 반팔티, 쇼츠, 카고 팬츠 등 한층 다채로운 디자인으로 구성돼 각자의 취향과 스타일에 맞게 선택 가능하며 키즈용 제품도 함께 출시됐다.
 
‘아이스 데이 테크 재킷’은 접촉 시 시원함을 느끼게 해주는 냉감 우븐 원단과 신축성과 통기성이 우수한 잠재권축사 니트 원단을 적용했으며 앞면 사선 포켓으로 수납력을 더했다.
 
‘아이스 런 재킷’은 신축성이 뛰어난 냉감 소재로 활용도가 높은 제품이다. 여성용 제품의 경우 트렌디한 크롭 디자인이 특징이다. 리사이클링 나일론 소재를 사용했으며,
 
‘아이스 데이 테크 반팔티’는 접촉 시 시원함을 느끼게 해주는 냉감 우븐 원단을 적용한 루즈핏 스타일의 티셔츠로 활용도 높은 아이템이다.
 
‘아이스 런 후드 아노락’은 시원한 터치감의 나일론 소재를 사용해 무더운 여름에 쾌적하게 착용할 수 있는 후드 일체형 티셔츠다. 발수 가공 처리로 생활 방수 기능을 더했으며, 후드와 밑단에 스트링을 적용해 다양한 핏 연출이 가능하다.
 
‘키즈 아이스 런 재킷’은 활동량이 많은 아이들이 편안하고 쾌적하게 착용할 수 있도록 신축성과 냉감 기능성이 우수한 소재를 적용했다. 어느 코디와도 매치하기 좋은 심플하면서도 세련된 디자인에 발수 가공 처리 원단으로 생활 방수 기능까지 더했다.
 
‘키즈 아이스 런 쇼츠’를 함께 매치하면 셋업룩으로 트렌디하게 스타일링 할 수 있어 다양한 액티비티와 여행 등에서 폭넓게 활용하기 좋고 다가오는 어린이날 선물로도 제격이다.
 
‘키즈 시티 칠러 재킷’은 초여름까지도 활용할 수 있는 경량 바람막이 재킷이다. 앞쪽 지퍼 컬러와 아웃포켓, 컬러 블록 등으로 디자인 포인트를 줬다.
 
성가은 영원아웃도어 부사장은 “올 시즌 새롭게 선보이는 노스페이스의 냉감 의류 신제품은 역대급 무더위가 예상되는 이번 여름철에 꼭 필요한 기능성을 두루 갖춘 것은 물론 소비자분들의 취향과 라이프스타일을 고려해 선택의 폭을 한층 더 넓힐 것으로 예상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