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명순 SGI서울보증 대표, 새 비전 '위드 SGI' 발표

2024-04-22 16:49
중장기 'WITH 전략'도 발표…수익성·고객·지속가능경영·성장성 강조

이명순 SGI서울보증 대표가 지난 19일 서울 종로구 SGI서울보증 본사에서 새로운 비전체계 '위드(WITH) SGI'를 발표하고 있다. [사진= SGI서울보증]
작년 말 취임한 이명순 SGI서울보증 대표가 새로운 비전과 중장기 전략을 발표하고 자신의 색깔 입히기에 나섰다.

SGI서울보증은 22일 서울 종로구 본사에서 ‘2024년 2분기 경영전략회의’를 열고 새로운 비전 체계 ‘위드(WITH) SGI’를 발표했다. 새 비전 체계에는 SGI서울보증이 다양한 주체들과 함께 성장하고자 하는 방향성이 담겼다.

중장기 전략도 비전에 맞춰 새로 설정했다. 중장기 ‘WITH 전략’에는 회사의 주요 의제인 △수익성(Withstand Volatility) △고객(Inspire Customers) △지속가능경영(Think Tomorrow) △성장성(Highlight Potential) 등이 반영됐다. 새 중장기 전략은 주주, 고객, 사회, 다양한 파트너사들과 동반 성장을 통해 상생·공존의 가치를 실현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핵심 가치로 설정된 ‘SGI 가치’는 WITH SGI를 추진하는 과정에서 구성원들 간 공유해야 하는 마음가짐이자 업무태도다. △전문성 확충(Specialty) △성장 지향(Growth) △소통과 교류(Interaction)라는 의미를 담았다.

이 대표는 이날 회의에서 기존의 비전 체계를 재설계하게 된 취지를 직접 설명하고 SGI서울보증의 새로운 지향점인 WITH SGI의 의미에 대해 임직원들과 공유했다.

그는 “WITH SGI를 추진해 나간다면 반세기가 넘도록 경제의 든든한 버팀목이 돼 온 SGI서울보증의 저력을 다시 한번 보여줄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