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든블루, 카발란 하이볼 위스키 소다 시음 행사 연다

2024-04-21 13:55

모델들이 카발란 하이볼 위스키 소다와 함께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골든블루]

국내 위스키 전문기업 골든블루가 '카발란 하이볼 위스키 소다' 시음 행사를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골든블루에 따르면, 카발란 하이볼 위스키 소다는 대만 싱글몰트 위스키 '카발란 클래식'을 베이스로 만들었다. 골든블루가 지난해 11월 출시한 카발란 하이볼 위스키 소다는 출시 3개월 만에 초도 물량이 완판된 바 있다.

골든블루 측은 카발란 하이볼 위스키 소다 2차 발주 진행과 함께 소비자들의 제품 경험 폭을 확대하기 위해 이번 시음 행사를 진행한다고 설명했다.

행사는 신세계푸드마켓 도곡점, 현대백화점 판교점, 이마트 죽전점 등 총 3개 점포에서 열린다. 방문객은 마트 내 주류 매장 매대에서 '카발란 하이볼 위스키 소다'를 직접 시음할 수 있다.

신세계푸드마켓 도곡점과 현대백화점 판교점 시음 행사는 오는 25일까지다. 이마트 죽전점은 다음 달 6일까지다. 점포별 운영 시간은 상이하다.

박소영 골든블루 인터내셔널 대표이사는 "카발란 하이볼 위스키 소다에 보내주신 소비자들의 관심과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이번 시음 행사를 기획하게 됐다"며 "지속해서 커지는 하이볼 시장에서 카발란 하이볼 위스키 소다가 중추적인 역할을 수행하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