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록스, 프링글스와 컬래버…'프링글스X크록스 컬렉션' 출시

2024-04-17 17:46

[사진=크록스]

캐주얼 풋웨어 브랜드 크록스가 '맛의 명가' 프링글스와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프링글스X크록스 컬렉션'을 출시했다고 17일 전했다. 

맛과 스타일의 협업을 통해 크록스와 프링글스는 세 가지 한정판을 글로벌 컬렉션으로 선보인다. 프링글스에서 영감을 받아 디자인된 크록스만의 개성 넘치는 스타일은 물론, 프링글스 테마의 다양한 지비츠 참으로 구성됐다. 

이번 컬렉션은 미스터 피(Mr. P)의 과거부터 현재까지 모습을 아이코닉하게 보여줄 수 있도록 디자인됐으며, 언제 어디에서나 멋진 스타일과 룩을 연출할 수 있게 했다.

‘프링글스X크록스 클래식 크러쉬 부츠’는 클래식한 프링글스의 레드 컬러와 바삭한 프링글스 과자 모양을 형상화한 굽이 돋보이는 제품이다. 특히 프링글스 캔을 보관할 수 있는 커스텀 홀스터가 부츠에 달려있어 패셔니스타, 스낵을 좋아하는 사람 모두 좋아할 만하다.

‘프링글스X크록스 클래식 클로그’는 프링글스의 가장 인기 있는 맛 네 가지로 색상을 믹스 앤 매치한 클로그 제품이다. 스타일리시한 빨간색과 주황색 클로그는 프링글스 오리지널과 체다치즈 맛, 세련된 블루와 그린 컬러는 프링글스 사워크림&어니언과 솔트&비니거 맛을 반영했는데, 좋아하는 프링글스 취향에 맞춰 제품을 선택해 스타일링 할 수 있다. 

'프링글스X크록스 클래식 슬라이드'는 블랙 앤 화이트 컬러 조합으로 미스터 피 캐릭터 디자인을 담아 레트로 풍의 컨셉을 선보였다. 아이코닉한 캐릭터의 콧수염 장식을 스타일리시하게 연출할 수 있는 클래식한 감성을 반영했다. 

이와 함께 '프링글스 5개 세트 지비츠 참'도 출시됐다. 빨간 나비넥타이를 맨 클래식 미스터 피, 윙크하는 3D 미스터 피, 프링글스 오리지널과 사워크림&어니언 캔 2개, 프링글스 과자 모양 등 지비츠 참 5종으로 이번 컬렉션 제품을 풍성하게 꾸밀 수도 있다. 

데이빗 리(David Lee) 켈라노바 글로벌 라이선스 및 컬처 시니어 디렉터는 "크록스와 프링글스 모두 창의력을 더해 패션, 맛과 기발한 아이디어를 대표하게 돼 뜻깊다"며 "북미 지역을 넘어 유럽, 아시아, 남미 등 전 세계적으로 팬들이 글로벌 컬렉션을 만나볼 수 있다"고 말했다.  

'프링글스X크록스 컬렉션'은 크록스 공식 온라인 스토어 및 전국 일부 백화점, 일부 멀티 매장에서 판매한다. 자세한 사항은 크록스와 프링글스 공식 SNS에서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