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손보 설계사, 롯데카드 모집인 겸업 가능해진다

2024-04-16 09:47
롯데 '손보·카드' 제휴…'LOCA 100 Life' 판매 실적따라 인센티브도

[사진=롯데손보]

롯데손해보험이 자사 위촉 설계사(LP)라면 누구나 롯데카드 모집인으로 활동할 수 있도록 롯데카드와 업무 제휴를 맺었다고 16일 밝혔다.

롯데손해보험은 이번 제휴를 통해 롯데카드 모집인 자격을 간편하게 획득할 수 있는 시스템을 마련했다.

카드 모집인 겸업을 원하는 설계사는 롯데손해보험의 영업 지원 플랫폼 ‘원더' 앱에 링크된 여신금융협회의 동영상 교육 수강만 마치면, 다음날 오후 4시부터 카드판매를 할 수 있다.

특히 롯데손해보험은 자사 자동차 보험료 할인 혜택이 담긴 ‘LOCA 100 Life’ 카드를 판매할 시 설계사들에게 인센티브를 제공할 예정이다. 구체적으로 카드 모집인 겸업 설계사는 ‘LOCA 100 Life’의 △카드발급건수 △보험료 자동납부 건수 △카드 이용료 규모(월 기준) 등 성과에 따라 모집 수수료를 받을 수 있다. 또한 기본 모집 수수료 외 고객 1명당 4만원의 시상금을 제공하기로 했다.

여기에 롯데손해보함은 ‘LOCA 100 Life’ 카드를 구매한 고객에게 보험료 할인(3만원) 뿐아니라 7만원을 돌려주는 캐시백 이벤트도 진행한다.

롯데손해보험 관계자는 “설계사뿐 아니라 자사 보험 고객에게도 직접적 혜택을 제공할 수 있는 카드 상품과 연계를 지속 이어나가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