휘닉스 파크, 평창의 푸른 봄 담은 '슈퍼딜 기획전' 진행

2024-04-15 13:32

휘닉스 파크 단지 내 해발 1050m 몽블랑 정상 [사진=휘닉스 파크]

휘닉스 파크가 오는 30일까지 슈퍼딜 행사를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휘닉스 파크 슈퍼딜은 최근 리뉴얼 한 스카이 객실에 투숙하며 블루캐니언 워터파크, 사우나 그리고 휘닉스 파크 인근에 있는 허브나라농원 입장권 등이 포함된 상품이다. 평일 투숙 시엔 오전 체크인, 익일 오후 체크아웃으로 최대 30시간까지 여유 있게 객실을 이용할 수도 있다.

휘닉스 파크는 리조트 756개 객실과 호텔 130개 객실, 유스호스텔 등을 갖춘 호텔&리조트다. 수도권 기준 차로 약 1시간 30분이면 도착할 수 있으며 휘닉스 파크를 대표하는 레저 콘텐츠인 스키 외에도 골프, 워터파크, 루지, 관광 곤돌라 등 사계절 놀거리가 다양하다.
 
휘닉스 파크 스카이객실 [사진=휘닉스 파크]

특히 봄부터 가을까지 단지 내 포레스트 파크는 푸른 잔디가 펼쳐져 있다. 시나미 계곡 산책로, 태기산 둘레길 등 단지 내 곳곳에 산책로도 마련돼 있다. 슬로프 경사를 활용 운영되는 무동력 썰매 루지도 오픈했다.

휘닉스 파크 슈퍼딜 상품 기획전은 오는 30일까지 진행되며 해당기간 구매한 상품은 구매일부터 5월 31일까지 이용 가능하다.

이미정 휘닉스 호텔&리조트 영업기획팀장은 "휘닉스 파크 슈퍼딜은 4월 중순부터 계절의 여왕이라는 5월까지 평창의 광활한 자연을 많은 분들이 만끽할 수 있도록 다양한 혜택을 담아 선보이는 기획전"이라며 "5월 연휴기간에도 이용가능 한 만큼 올 봄 휘닉스 파크에서 생동감 넘치는 휴식을 경험해 보시길 바란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