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유통 소식] 신세계 센텀시티, 지방 최초로 발렌티노 뷰티 신제품 선보여

2024-04-01 17:17

신세계 센텀시티는 발렌티노 뷰티의 신제품 'Go-Cushion Glitter Edition'(고-쿠션 글리터 에디션)을 지방 최초로 부산에서 선보인다. [사진=신세계 센텀시티]

신세계 센텀시티는 발렌티노 뷰티의 신제품 'Go-Cushion Glitter Edition'(고-쿠션 글리터 에디션)을 지방 최초로 부산에서 선보인다.

‘스파클 유어 리얼리티(Sparkle Your Reality)’라는 메시지를 담아 선보인 이번 신제품은 글리터처럼 일상에 긍정적인 에너지와 반짝임을 더한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고-쿠션 글리터 에디션’은 그린, 핑크, 블랙의 세 가지 컬러로 구성돼 있으며 각각의 컬러에 따라 특별한 메시지를 전한다. ‘고-쿠션’은 마치 오트 쿠튀르 의상을 입은 듯 가볍고 편안한 텍스처와 매끄러운 피부 표현이 특징인 제품이다.

‘고-쿠션 글리터 에디션’의 메인 컬러인 그린으로 꾸며진 공간에서는 신제품뿐만 아니라 발렌티노 뷰티의 다양한 메이크업 제품들을 만나볼 수 있다.

팝업스토어 오픈 기념 단독 프로모션으로는 금액대별 한정수량으로 발렌티노 그립 톡, 돕 케이스, 다양한 미니어처(립, 향수, 쿠션) 등이 준비돼 있으며, 행사장을 방문하는 고객은 누구나 발렌티노 뷰티 제품을 활용한 메이크업 쇼를 관람할 수 있다.

고-쿠션 글리터 에디션은 신세계 센텀시티점 1층에서 4월 7일까지 만나볼 수 있다.

 
신세계 센텀시티,  '텐텐문방구' 지방 최초로 진행
신세계 센텀시티는 4월 11일까지 지하 2층 하이퍼그라운드에서 취향 큐레이션 플랫폼 텐바이텐의 ‘텐텐문방구’를 지방 최초로 진행한다. [사진=신세계 센텀시티]

신세계 센텀시티는 4월 11일까지 지하 2층 하이퍼그라운드에서 취향 큐레이션 플랫폼 텐바이텐의 ‘텐텐문방구’를 지방 최초로 진행한다.

이번 행사에서는 디즈니, 피너츠, 파워퍼프걸 등 MZ 세대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는 글로벌 캐릭터와 최고심, 더푸리 빌리지, 수키도키 등 인기 작가의 감성을 담은 상품을 다양하게 선보인다.

특히 헬로키티 50주년 기념으로 출시된 쿠로미, 시나모롤, 마이멜로디 등 한정판 산리오캐릭터즈를 만나볼 수 있으며, 각종 문구용품과 피규어도 직접 보고 체험한 뒤 구매할 수 있다.

행사 기간 5만원 이상 구매 시 피너츠 포켓 장바구니 할인, 앱 수신 동의자 대상 피너츠 스터디 플래너 증정(선착순) 등 다양한 이벤트도 열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