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센트릭스 카탈리스트, 맞춤형 서비스 '크림' 선봬

2024-03-26 09:00

[사진=콘센트릭스]

콘센트릭스 카탈리스트(CATALYST)가 맞춤형 고객 서비스 모듈 '크림(CREAM, Customer Relationship Engagement Application Module)'을 출시했다고 26일 밝혔다.

콘센트릭스 카탈리스트는 △디지털마케팅 △이커머스 △디지털 분석·광고 컨설팅 운영 최적화 서비스 △세일즈포스 △구글·어도비 등 솔루션 구축과 운영 기반 서비스 업무를 수행해 왔다.

이번에 선보이는 크림은 고객 상담·처리 프로세스 서비스 향상, 업무 효율성 향상에 초점을 맞춰 개발됐다. 소규모 기업부터 대기업까지 고객 상담 업무가 필요한 모든 산업군에서 사용할 수 있다. 특히 각 고객사 니즈에 맞춰 필요한 기능만 선택할 수 있어 초기 세팅 시간과 비용 절감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CREAM에는 ▲상담업무에 필요한 채팅 ▲CTI를 통한 전화상담 ▲카카오 API를 활용한 상담 메시지 ▲커뮤니티·셀프서비스 ▲업무 효율을 위한 관리자용 모니터링 시스템 등 다양한 기능이 추가됐다. 또 평균 처리시간(AHT), 상담 후 처리(ACW) 등 다양한 핵심성과지표(KPI)를 실시간 모니터링 할 수 있다. 관리자에게 KPI 리포트도 자동 생성해 줘 업무 효율을 높일 수 있다는 것도 장점이다.

조희제 콘센트릭스서비스코리아 대표는 "고객 요구 사항은 빠르게 변하고 있지만 변하지 않는 것은 경쟁력 있는 가격과 탁월한 서비스다. 이에 맞춰 신속하게 대응해야만 시장에서 성공할 수 있다는 점"이라며 "통합 맞춤형 솔루션 크림은 이 세 가지 모두를 충족시킬 수 있는 모듈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콘센트릭스는 고객 서비스 전문 기업으로 지난 2014년 출범했다. 지금까지 포춘 글로벌 500(Fortune Global 500)의 주요 기업을 포함한 2000여 글로벌 고객사에 다양한 고객 경험 전략과 운영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콘센트릭스는 이번 크림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오는 12월 31일까지 진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