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호텔제주 "벚꽃 아래서 요가와 명상 즐겨요"

2024-03-17 10:17
29일부터 4월 6일까지 벚꽃주간 이벤트

[사진=위호텔제주]

위호텔제주(WE Hotel Jeju)가 벚꽃 시즌을 맞아 오는 29일부터 4월 6일까지 ‘벚꽃 주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벤트는 벚꽃 아래에서 요가 명상을 하며 차 한 잔을 즐길 수 있다. 이벤트를 위한 요가 매트와 펜과 엽서가 준비돼 있어 엽서를 보낼 수도 있다. 차는 히비스커스 또는 루이보스 바닐라 티를 제공한다.

‘벚꽃 주간 이벤트’는 투숙객 중 선착순 30명을 대상으로 진행한다. 호텔에서 투숙객에게 웰니스 프로그램 중 아쿠아 무브먼트 1부 대신 벚꽃 주간 이벤트를 선택하면 된다. 투숙일 기준 14일전 유선 예약 가능하며, 사전 예약은 필수다.

더불어 위호텔제주는 4월 15일까지 ‘벚꽃 산책’ 패키지를 선보인다. △슈페리어룸 산전망 1박 △인원추가비 1인 무료 △조식 뷔페 2인 △벚꽃 차 2인 △친환경 리유저블 컵 2개 △12시 체크아웃 △웰니스 프로그램 2인을 제공한다. 

이외에도 천연 암반수 실내 및 야외 수영장과 야외 자쿠지, 사우나 그리고 재충전을 위한 피트니스 등의 부대 시설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위호텔제주 관계자는 “위호텔제주 부지 내 곳곳에 가득 피어나는 벚꽃을 즐기며, 진정한 웰니스 힐링과 함께 벚꽃의 향연을 만나보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