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정신도시 브랜드 대단지 '힐스테이트 더 운정' 선착순 분양

2024-03-18 09:00

[사진=힐스테이트 더 운정]
현대건설이 경기도 파주시에 선보이는 ‘힐스테이트 더 운정’ 아파트 잔여 세대에 대한 선착순 분양을 진행 중이다. 

‘힐스테이트 더 운정’은 지하 5층~지상 최고 49층, 총 13개동, 아파트 744세대, 주거형 오피스텔 2669실, 총 3413세대로 조성된다. 

아파트 선착순 계약은 청약통장이 필요하지 않고, 만 19세 이상이라면 거주지역, 주택 소유 여부와 관계없이 세대주, 세대원 누구나 계약 가능하다. 특히 추첨으로 진행되는 일반분양과는 달리 원하는 동·호수를 직접 선택할 수 있다는 점도 특징이다. 

국내 최초로 단지 내 대형 복합쇼핑시설인 ‘스타필드 빌리지’가 지상 1층~4층에 들어서며, 고품격 스트리트몰도 계획돼 있다. 

교통도 우수하다. 경의중앙선 운정역을 도보로 이용 가능한 역세권 단지로, 서울 디지털미디어시티, 용산, 서울역 등을 빠르게 오갈 수 있다. 특히 올해 1월 서해선 파주연장선이 국토교통부에서 확정되는 것으로 승인을 받으면서 운정역 더블역세권을 누리게 될 전망이다. 차량 이용 시 자유로워 제2자유로, 서울~문산 고속도로 진입이 수월하다. 

쾌적한 주거환경도 자랑거리다. 여의도공원의 3.2배 규모를 자랑하는 운정호수공원과 접해 있고, 단지 바로 앞 소리천과는 산책로로 연결돼 있다. 

도보로 통학이 가능한 지산초는 물론 유정유치원, 파주와동초, 지산중, 한가람초, 한가람중, 가람도서관 등 교육시설이 인접해 있어 교육환경도 좋다. 

‘힐스테이트’에서만 누릴 수 있는 H 위드펫-풋샤워, H 와이드 스토리지 등 현대건설의 H 시리즈와 감각적이면서 고급스러운 인테리어 설계가 적용된다. 

첨단 시스템을 도입해 입주민들의 안전과 편의, 관리비 절감까지 신경 썼다. 우선 핸드폰만 있으면 하이오티(Hi-oT) 시스템을 통해 조명·보안·난방 제어, 주차위치 확인, 엘리베이터 자동호출이 가능하다. 전기, 수도 등 세대 에너지 사용량을 실시간으로 보여 주는 ‘세대별 에너지 관리시스템’도 제공된다.

이외에도 스테인리스 재질을 적용해 녹물을 방지해 주는 배관시스템과 신선한 공기를 내부로 유입시켜주는 HEPA 필터 전열교환 환기시스템이 적용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