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에이치 스위트, 서울 명동서 첫 유에이치 라운지 파티 개최

2024-02-22 14:15

[사진=유에이치 스위트]

프리미엄 숙박 브랜드 유에이치 스위트(UH SUITE)가 지난달 31일 서울 명동에 위치한 와인바 바이더씨에서 제1회 유에이치 라운지 파티(UH LOUNGE PARTY)를 개최했다고 22일 밝혔다.

침체된 거리 살리기 취지로 진행된 첫 라운지 파티엔 해외 인플루언서들을 포함해 많은 다양한 국적의 숙박객이 참석해 바이더씨가 제공한 고급 쉐어플레이트 4가지와 스몰디쉬, 디저트, 어린이 메뉴, 샴페인 등을 즐겼다.

파티장 한편에는 유에이치 스위트의 모든 입욕제를 전담하는 브랜드인 드오디네 제품이 전시돼 눈길을 끌었다.

제2회 UH 라운지 파티는 다음 달 마지막 주 열릴 예정이다. 파티 날짜에 숙박하는 손님들은 유에이치 스위트 공식 인스타그램 메시지(DM)를 통해서도 참석 여부를 전할 수 있다.

한편 프리미엄 숙박 브랜드 유에이치 스위트를 운영하는 유에이치씨는 지난 2017년 설립된 수익형 콘텐츠 기반 부동산 밸류업 회사로, 설립 이후 현재까지 꾸준한 트렌드 분석과 새로운 부동산 콘텐츠 개발에 나서고 있다. 유에이치는 안정적인 호텔 운영 노하우를 바탕으로 2024년 상반기 중 부산 해운대에 하이앤드 호텔 브랜드인 유에이치 콘티넨탈(UH Continental) 론칭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