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L건설 'e편한세상 신곡 시그니처뷰', 14일부터 정당계약 실시
2024-02-14 10:53
DL건설의 'e편한세상 신곡 시그니처뷰'가 14일부터 정당계약을 실시한다.
DL건설은 경기도 의정부시 신곡동 435-3번지 일대에 조성하는 e편한세상 신곡 시그니처뷰의 정당계약을 이날부터 16일까지 3일간 실시한다고 14일 밝혔다.
단지는 지난 25일 착공식을 진행한 GTX-C노선이 정차하는 의정부역이 인접하고, ‘초품아’ 입지를 갖춘 인기 브랜드 아파트라는 점에서 수요자들의 큰 호응을 얻고 있다.
단지 바로 앞 의정부 초등학교가 위치해 자녀들의 안전한 통학 환경이 보장되며, 인근에 유해시설이 들어설 수 없어 쾌적한 주거환경도 구현할 수 있다. 의정부시 최대 근린공원인 추동근린공원과 발곡근린공원과 중랑천 수변공원도 인접해 있다.
의정부의 핵심 인프라도 가깝게 누릴 수 있다. 신세계백화점 의정부점, 롯데마트 장암점 등 대형마트를 비롯해 의정부역을 중심으로 조성된 로데오거리, 신시가지 상권 이용이 편리하다. 여기에 의정부 을지대학교병원, 경기도의료원 의정부병원, 의정부시청, 의정부세무서, 의정부정보도서관, 의정부지방법원, 의정부예술의전당 등 핵심 인프라를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주택전시관은 경기 의정부시 의정부동 288-10번지에 마련돼 있으며, 입주는 2026년 9월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