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밸런타인데이', 연인과 롯데월드에서 즐겨요

2024-02-12 11:18

매직캐슬 앞에서 커플이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사진=롯데월드]
롯데월드 어드벤처가 14일 밸런타인데이를 앞두고 놀이공원 데이트와 전망대 디너, 프러포즈까지 다양한 콘텐츠를 준비했다.

◆로티로리 특별 이벤트, 나를 따라 변하는 매직캐슬 포토존

매직 아일랜드의 매직캐슬 포토존은 올해 새로운 배경으로 변신했다. 포토존에 선 손님의 움직임을 인식하고 반응해 배경이 바뀌는 인터랙티브 포토존을 운영한다. 이번 매직캐슬 인터랙티브 맵핑 포토존 ‘매지컬 모먼츠’는 개원 35주년을 맞아 기획됐다. 손님들이 직접 매직캐슬에 자신만의 연출을 더할 수 있다. 맵핑 영상이 덮인 매직캐슬 포토존에서 팔을 높게 들어 로티와 로리의 시그니처 동작을 취하면 움직임 인식 기술로 맵핑 영상의 연출이 바뀐다.  

연인들을 위한 이벤트도 마련했다. 1년 전 밸런타인데이에 롯데월드 어드벤처를 방문했던 손님들에게 선물을 증정하고 1년 전 추억까지 되짚어 볼 수 있는 ‘로리의 러블리 밸런타인’ 이벤트다. 지난해 2월 13일과 14일 방문자를 대상으로 문자메시지를 통해 사전 응모를 받아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2월 13일, 14일 어드벤처 1층 만남의 광장에서 열린다. 롯데월드 어드벤처 대표 캐릭터 로티와 로리가 축하 인사와 함께 밸런타인 초콜릿을 선물하고, 함께 사진을 찍을 수 있다.
 
매직캐슬 인터랙티브 맵핑 포토존 매지컬 모먼츠 [사진=롯데월드]

◆‘롯데월드 아이스가든’ 겨울의 끝자락, 빙판 위에서 즐기는 눈꽃 데이트

롯데월드 아이스링크는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스위트 스케이팅 온 발렌타인’을 준비했다. 오는 13일부터 15일까지 커플 우대권 또는 롯데월드 어드벤처 연계 우대권을 통해 아이스링크를 찾은 모든 커플 손님에게 사탕 세트를 전달한다. 또한 커플당 1회 연애 운세 뽑기 기회를 제공해, 당첨된 총 10쌍의 커플에게 꽃을 증정한다. 

이벤트 기간 오후 6시 이후 롯데월드 아이스링크를 찾는다면 커플 방문 인증 사진을 지정 해시태그와 함께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남겨보자. 아이스링크를 배경으로 찍은 사진을 제시한 손님들에게 무료 폴라로이드 사진 인화 서비스를 제공한다.

오는 29일까지 매일 오후 8시 30분에는 야간 포토 타임 ‘프로즌 메모리’를 운영한다. 포토존으로 변한 아이스링크 중앙 공간에서 풍선을 들고 사진을 찍을 수 있다.

◆‘서울스카이’ 서울 전경 배경으로 프러포즈

대한민국에서 가장 높은 전망대 서울스카이는의 ‘123라운지’는 최근 프러포즈 전용 공간을 구성했다. 포토존과 프러포즈 꽃길, 화려한 꽃장식을 갖추고 있다. 여기에 서울의 파노라마뷰를 배경으로 프리미엄 다이닝 서비스를 더했다.

밸런타인데이를 특별하게 보낼 수 있는 패키지도 선보인다. 밸런타인데이인 14일 호텔식 다이닝을 제공하는 스페셜 디너코스 ‘밸런타인데이 스페셜’을 통해 서울의 야경을 보며 디너와 와인을 맛볼 수 있다. 밸런타인데이 장식을 올린 디저트와 커피도 제공한다. 캐치테이블 애플리케이션을 통한 예약은 물론 서울스카이 현장 구매도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