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물수록 혜택 커진다! 제주신화월드, JWS DAY

2024-02-05 15:06

[사진=제주신화월드]
고물가로 인해 여행도 가성비를 따지게 되는 요즘이다. 설 연휴를 맞아 가성비 여행을 고민한다면 복합리조트 제주신화월드에 주목하자. 제주신화월드는 숙박 일수에 따라 할인율이 높아지는 연박 특가 프로모션 ‘JSW DAY’를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JSW DAY’는 제주신화월드의 대표 상품이다. 지난해 1만여 객실 이상 판매 기록을 달성했던 한국판 블랙프라이데이 ‘JSW 윈터 피에스타’와 동일한 혜택으로 진행되는 이번 달 ‘JSW DAY’는 1박 예약 시 10%, 2박 예약 시 20%, 3박 예약 시 30%, 4박 예약 시 40%, 5박 예약 시 50% 할인이 각각 적용된다.

특가 프로모션이 적용되는 호텔은 랜딩관, 신화관, 메리어트관이다. 랜딩관은 합리적인 가격으로 즐길 수 있는 호텔로 제주신화월드 내에서도 가성비가 가장 좋다.

신화관은 워터파크 뷰가 한눈에 보이는 루프톱 수영장인 스카이 풀과 겨울에도 즐길 수 있는 신화워터파크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어 가족 중심 고객들이 가장 선호한다.

인터내셔널 체인 호텔인 메리어트관은 모실 수영장과 미니바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기간 한정으로 진행되는 ‘JSW DAY’ 프로모션은 2월 5일 오전 8시부터 13일 오전 10시까지 제주신화월드 공식 누리집에서 예약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