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언더, 제주바다정화를 위해 '기부 프로모션' 모금액 전액 기부

2024-01-31 09:00

[사진=미언더]
프리미엄 친환경 언더웨어 브랜드 미언더는 홈페이지에서 진행 중인 '첫 구매 기부 프로모션'의 2차 모금액 전액을 제주바다 정화 단체인 '사단법인 세이브 제주바다'에 기부한다고 31일 밝혔다.

'첫 구매 기부 프로모션'은 미언더 홈페이지 내 신규회원을 대상으로 미언더 베스트 제품을 990원에 판매하고, 판매 금액 전액을 기부하는 내용이다. 미언더가 모금액을 전달하는 '사단법인 세이브 제주바다'는 제주바다 정화 활동에 앞장서는 단체로, 미언더가 추구하는 지속가능한 환경적 메시지와
상통하는 가치관을 추구한다.

미언더는 이러한 프로모션을 통해 나무 소재의 속옷을 구매하는 것만으로도 소비자 자신에게는 건강함을 선사하고, 환경적으로는 미세 플라스틱에 대한 인식 확산 및 건강한 바다 보존을 실천하는 고객 경험을 이뤄냈다.
 
이번 '첫 구매 기부 프로모션' 2차 모금액은 3개월(2023년09월~2023년12월)개월의 짧은 기간 동안 약 1000명의 고객이 참여하며 성황리에 마쳤다.

미언더 관계자는 "환경과 지속 가능성에 대한 관심을 가져주신 고객분들 덕분에 제주 바다 정화 활동에 힘을 보탰다. 고객분들이 조금 더 건강하고 지속 가능한 방향으로 나갈 수 있도록 미언더 임직원들은 꾸준히 노력해나가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