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산도시공사, 새해 시민우선 성과중심 조직구현 중점 추진

2024-01-23 10:31
안산시의회와 소통협력 강화 안산시정 한방향 추진 뒷받침

[사진=안산도시공사 전경]

경기 안산도시공사가 갑진년 새해를 맞아 이민근 안산시장 참석하에 업무보고 시간을 갖고 중점 추진사항 등을 공유해 시선을 끈다.

23일 공사에 따르면, 올해 개발사업 활성화, 효율적 시설관리, 시민우선·성과중심 조직 구현을 중점 추진사항으로 설정하고, 해해 업무에 나선다.
 
이를 위해 안산시, 안산시의회와 소통·업무협약을 강화해 안산시정이 한 방향으로 추진되도록 적극 뒷받침하겠다는 방침이다.
 
앞서 본사에서 열린 업무보고에는 이 시장과 허숭 사장 등 시 관계자와 도시공사 관계자 등 50여명이 참석했다.
 
공사는 우선 개발사업 분야에서 장상·신길2 공공주택지구 조성사업과 초지역세권 도시개발사업 등이 가시적인 성과를 낼 수 있도록 속도감 있게 추진할 계획이다.

 
[사진=안산도시공사]

또 시설관리 분야에서는 체육시설 프로그램 다양화, 공영주차장 운영방식 혁신, 바우처택시 증차 등을 중점 추진할 계획이다.
 
아울러 시민 중심의 민원 해결을 위한 주민참여형 경영시스템을 구축하고 시민우선 성과·직무중심 조직체계도 강화해 나간다.
 
이민근 시장은 “안산지역 공공개발을 수행하는 안산도시공사와 안산시는 파트너로서 같은 목표를 갖고 함께 나아가겠다”며 “올해 혁신을 통해 시민에게 성과로 답하는 공사가 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허숭 공사 사장도 “새해에도 공사 임직원 모두 한 마음 한뜻으로 조직의 역량을 집중해 가시적인 성과를 내도록 노력하겠다”라고 화답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