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창군 온라인 쇼핑몰 '행복순창몰', 설맞이 할인행사 진행

2024-01-22 14:55
내달 12일까지 전 품목 3000원 할인…신규 회원 가입시 3000원 쿠폰도 지급

[사진=순창군]
전북 순창군은 설 명절을 앞두고 직영 농특산물 온라인 쇼핑몰인 ‘행복순창몰’에서 설맞이 할인행사를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다음달 12일까지 진행되는 할인행사에서는 쇼핑몰 등록 전 품목에 대한 3000원 할인과 신규회원 가입시 쇼핑몰 상품을 구매할 수 있는 3000원 쿠폰을 지급한다. 

단, 할인행사는 예산 소진시 조기에 종료될 수 있다.

행복순창몰은 순창의 농특산물 홍보와 온라인 판매를 위해 2023년 7월에 순창군이 직접 개설한 인터넷 쇼핑몰로, 군 직영을 통해 농가는 생산에 집중하고, 행정에서는 쇼핑몰 운영 및 관리를 지원해 소비자들에게 유통  마진을 제외한 합리적인 가격으로 농특산물을 제공하기 위해 개설됐다.

판매품목은 딸기, 복분자, 산딸기, 쌈채소, 새싹삼, 상추 등 농산물과 한우, 등심, 부채살, 손질 초벌장어 등 축수산물, 그리고 설황송이버섯, 표고버섯, 가공식품 전통장류, 절임류, 요거트, 한우스테이크, 누룽지 등 다양한 상품을 판매하고 있다. 
 
아토피 피부염 환자 보습제·의료비 지원
[사진=순창군]
전북 순창군은 아토피 피부염 환자들의 적절한 치료와 경제적 부담을 덜어주기 위해 보습제 및 의료비를 지원한다고 22일 밝혔다.

아토피 피부염은 유아기 혹은 소아기에 시작되는 만성 재발성 염증성 질환으로 가려움증, 피부건조증, 습진이 주요 증상이며 건조한 피부의 보습이 매우 중요하다. 

이에 군은 아토피 피부염 환자를 대상으로 보습제(로션·크림·비누)와 취약계층 기준중위소득 100%이하 가정의 대상자에게 연간 1인당 50만원 이내 최대 5년간 의료비를 지원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