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L이앤씨 'e편한세상 강동 한강그란츠' 1월 분양…새해 마수걸이

2023-12-27 15:29

e편한세상 강동 한강그란츠 조감도 [사진=DL이앤씨]

DL이앤씨는 내년 1월 새해 첫 마수걸이 분양으로 서울시 강동구에서 'e편한세상 강동 한강그란츠'를 분양한다고 27일 밝혔다. 
 
e편한세상 강동 한강그란츠는 서울시 강동구 성내동 15번지 일원 '성내5구역 정비사업'을 통해 조성되는 주상복합단지다. 지상 최고 42층, 2개동, 총 407가구 규모다. 이중 36~180㎡, 327가구가 일반분양된다. 1~2인 가구를 위한 소형 타입부터 선호도 높은 중대형 타입이 골고루 구성됐다. 
 
e편한세상 강동 한강그란츠가 들어서는 강동구 천호역 주변은 대규모 정비사업을 통해 강남권 신흥 주거타운으로 형성되고 있다. 단지가 포함된 천호(48구역)·성내(3·5구역)재정비촉진지구와 천호재정비촉진지구(1~3구역) 등에서 정비사업이 진행 중이다. 사업이 완료되면 약 3400가구 규모의 주거타운으로 탈바꿈한다. 

강동구 천호역 주변은 상대적으로 규제에서 자유롭다는 장점도 있다. 강남4구 중 유일한 비규제지역인 강동구에 속해 청약 수요의 진입 장벽이 낮다.

DL이앤씨의 특화설계를 적용했다. 단지 외관에는 커튼월룩(주동) 설계가 적용되며 문주 디자인 특화, 경관조명 특화, 저층부 옥상 유리난간 특화, 루프탑 가든 등이 도입된다. 전실 층간차음재 60mm가 적용돼 층간 소음 문제를 최소화했다. 또 59㎡타입 이상에는 삼성전자 비스포크 냉장고를 무상 제공한다. 
 
분양 관계자는 "올 한해 DL이앤씨 e편한세상의 가치를 인정해준 성원에 보답할 수 있도록 내년에도 최상의 주거상품을 제공하는 데 심혈을 기울일 것"이라며 "그 시작이 될 e편한세상 강동 한강그란츠는 강남권 신흥주거타운으로 탈바꿈될 천호역, 천호대로 일대의 미래가치를 선도하는 대표 랜드마크 단지로 선보여 또 한 번 기대에 부응하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주택전시관은 강동구 성내동 19-1번지에 마련되며 오는 1월 중 개관한다. 입주는 2025년 초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