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파, '가요대전'서 남성팬에 '습격' 위협...멤버들도 '깜짝'

2023-12-26 09:33

에스파가 'SBS 가요대전'에서 남성 팬의 습격을 받을 뻔 했다. [영상=SNS]
 
에스파가 'SBS 가요대전'에서 남성 팬의 위협을 받을 뻔했다. [사진=SNS]

걸 그룹 에스파가 한 남성 팬으로부터 습격 위협을 당했다.

에스파는 지난 25일 인천 영종도 인스파이어 아레나에서 열린 '2023 SBS 가요대전'에 출연했다.

이날 에스파는 레드카펫 행사에서 한 남성으로부터 습격을 당할 뻔했다. 객석에서 카메라를 들고 있던 이 남성은 갑자기 에스파를 향해 다가가려 했다.

다행히 경호원이 상황을 인지하고, 이 남성을 제압하며 상황은 일단락됐다. 그러나 경호원이 대처하지 못했다면 자칫 큰 사고로 이어질 수 있던 순간이었다.
 
걸그룹 에스파(aespa)가 25일 오후 인천 중구 인스파이어 컨벤션에서 열린 '2023 SBS 가요대전 레드카펫'행사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2023.12.25[사진=유대길 기자 dbeorlf123@ajunews.com]

멤버들도 갑작스러운 상황에 깜짝 놀란 표정을 지었다. 에스파 멤버 윈터는 소동이 발생한 곳을 쳐다보며 잠시 걸음을 멈추기도 했다.

한편 이번에 개최된 '가요대전'은 수많은 사건 사고로 얼룩졌다. '위조 티켓' 논란부터 에스파 관객 난입, NCT 멤버 텐 리프트 사고 등이 연이어 발생하며 K팝 팬들의 눈살을 찌푸리게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