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륜경정, 2024 문화체육관광부장관배 그랑프리 기념 다양한 행사 한창
2023-12-25 12:51
국민체육진흥공단 경륜경정총괄본부가 경륜의 연중 최고 대회인 2024 문화체육관광부장관배 그랑프리를 기념해 다채로운 행사 준비에 한창이다.
25일 경륜경정총괄본부에 따르면, 경륜경주가 열리는 광명스피돔 인필드 내에서 각종 축하공연이 펼쳐지고 객장에서는 풍성한 경품행사와 산타클로스 객장 순회 퍼포먼스․사은품 증정 등의 이벤트를 연다.
여기에 그랑프리 결승전 진출선수 전원이 참여하는 팬 사인회도 열어 고객들에게 한층 가까이 다가간다는 계획이다.
또 그랑프리를 기념해 고객 감사의 의미를 담은 풍성한 경품행사도 진행한다.
산타클로스 복장의 행사요원이 객장을 순회하면서 퍼포먼스를 펼쳐 고객들에게 즐거움을 주고 감사의 마음을 담은 사은품(2000개)을 제공한다.
결승전이 펼쳐지는 31일 오후 1시에는 광명스피돔 2층에서 그랑프리 결승전 진출선수들이 참여하는 팬 사인회가 열리는데 경륜 최고의 스타급 선수들이 참여하는 만큼 팬들의 관심이 높을 것으로 보인다.
한편 경륜경정총괄본부 관계자는 “경륜 최고의 대회이면서 올 한해를 마무리 하는 그랑프리를 맞아 광명스피돔이 한바탕 축제의 장을 만들어 고객 여러분들께 선사하고자 한다”면서 “많이 방문하셔서 즐거운 추억 만드시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