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영록 전남도지사, 목포시 방문 '도민과의 대화'소통 이어가
2023-11-08 11:29
세계로 웅비하는 대도약! 전남 행복시대 실현을 위한 목포시민과의 만남·해수취수시설 3호기 신설 재정지원 등 건의
전남 목포시가 2023년 김영록 도지사와 함께하는 도민과의 대화를 개최했다.
김영록 지사는 지난 7일 신안비치호텔에서 박홍률 목포시장, 문차복 시의회 의장, 시·도 의원, 각 기관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2023년 도민과의 대화를 진행하며 도정 핵심사업 및 시․군별 지원사업 등 민선 8기 비전을 소개하고 건의사항, 질의응답 등의 시간을 가졌다.
박홍률 목포시장은 환영사를 통해 “104회 전국체육대회 및 제43회 전국장애인체육대회의 성공적 개최를 이끌었고, ‘세계로 웅비하는 대도약! 전남 행복시대’를 위해 최선의 열정과 노력을 쏟고 있는 김영록도지사에게 큰 박수를 보낸다”고 말했다.
이에 김영록 전남도지사는 목포가 김산업 중심도시로 도약할 수 있도록 전남도가 적극 지원하겠다고 답변했다.
이어진 목포시민과의 대화는 김영록 도지사가 주재하며 자연스럽고 편안한 분위기 속에서 진행되었다.
박홍률 목포시장은 도민과의 대화를 마무리하며 “도민행복이 최우선이라는 전남도의 도정 철학에 발맞추고, 희망찬 도약! 청년이 찾는 큰목포를 만들기 위해 전라남도와 하나 된 마음으로 힘차게 달려가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