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천수정교회, 제27회 경로위안잔치

2023-10-23 09:57
27년째 지속 시행...지역어르신 경로위안잔치 귀감
나눔을 지속적으로 실천해 지역사회와 상생하는 교회로 성장

 
순천수정교회(송재선 위임목사)는 지난 21일 지역어르신 250여명을 교회로 초청하여 경로위안잔치 행사를 개최했다. [사진=박기현 기자]

순천수정교회(송재선 위임목사)는 지난 21일 제27회 지역어르신 초청 경로위안잔치 행사를 개최했다.

경로위안잔치는 왕조2동 내 경로당 21개소 및 지역 어르신 250여 명을 교회로 초청하여 순천시 노인회장, 시의회 부의장, 왕조2동 동장 등 10여 명을 모시고 행사를 진행했다.

순천수정교회는 그동안 27년째 지속적으로 매년 노인의 달을 맞이해 경로효친 사상을 고취하고 지역 어르신들의 노고에 감사하는 뜻으로 경로위안잔치를 개최하여 오고 있어 지역사회의 귀감이 되고 있다.

이날 행사는 송재선 위임목사 예배로 진행하여 신래우 행복연구소(수정교회장로)의 행복특강, 아동부중창, 난타, 워십, 연극(아버지, 감독 진은영 권사), 강여일 원로장로의 환영인사 순으로 진행 하였으며 점심식사 및 선물을 전달했다.
 
무지개극단의 "아버지" 연극공연. [사진=박기현기자]

무지개극단의 '아버지' 연극을 관람한 어르신들은 예전에는 다 저렇게 컷는디.. 엊그제 같은디...꼭...내 모습 같구먼...하면서 연신 눈물을 훔쳤다.

송재선 목사는 “지역의 따뜻한 정을 어르신들께 전달할 수 있어 항상 기쁜 마음으로 나눔 봉사를 실천하고 있다"고 말하며 "앞으로도 이웃을 돌보고 나눔을 지속적으로 실천해 지역사회와 상생하는 교회로 성장해 나가겠다”라고 말했다.

또한 김영수 순천시 노인회장은 "지역의 교회에서 지금까지 27년째 경로당 소속 어르신들에게 이렇게 따뜻한 관심을 가져 주셔서 감사하다는 말씀을 드린다"고 하며, 앞으로도 지역 내 경로당에 많은 관심을 가져 주시기를 부탁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