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화수, 진설 팝업 스토어 운영...증정 이벤트도 풍성

2023-10-20 13:58
이달 20~29일까지 서울 송파구 롯데 에비뉴엘 월드타워점서 진행

설화수가 이달 20~29일까지 서울 송파구 롯데 애비뉴얼 월드타워점 지하 1층에서 진행하는 ‘진설 팝업스토어’ 전경. [사진=설화수]
글로벌 럭셔리 스킨케어 브랜드 설화수가 궁극의 스킨케어 라인 ‘진설’의 모든 제품을 경험할 수 있는 ‘진설 팝업스토어’를 선보인다고 20일 밝혔다. 

설화수는 이날부터 29일까지 열흘 동안 서울 송파구 롯데 에비뉴엘 월드타워점 지하 1층 ‘더 크라운 행사장’에서 진설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헤리티지 존(Ultimate Heritage)’, '이노베이션 존'(Ultimate Innovation), ‘진설 존(Ultimate S)’으로 행사장을 구성해 진설에 담긴 뷰티 철학과 인삼 과학을 전달한다.

헤리티지 존에서는 예술 작품과도 같은 진설크림의 디자인 스토리를 소개한다. 우리나라 최초의 인삼 크림인 ‘ABC 진생크림’의 디자인 모티브가 달항아리였던 것처럼 새롭게 론칭한 진설크림의 디자인 역시 달항아리에서 영감을 받았다. 우리 고유의 아름다움을 그대로 담아낸 달항아리처럼 우리 전통의 미감을 담아 담백하면서도 매끄럽게 이어지는 곡선이 특징이다. 이번 팝업스토어의 디자인에도 ‘ABC 진생크림’의 혜리티지를 계승한 진설크림의 모습을 오롯이 반영해 방문객의 눈길을 사로잡는다.

이노베이션 존에서는 진설의 핵심 원료인 '진생베리 SR™'의 탄생 과정과 독보적인 기술력을 경험할 수 있다. 진생베리는 인삼의 모든 에너지와 활성 능력을 응축한 ‘인삼 열매’를 지칭한다. 인삼 열매는 1000일의 시간 동안 엄격한 조건에서 경작되며, 1년 중 하루 안에 오직 사람의 손으로만 수확해야 할 정도로 다루기 어려운 원료다. 설화수는 10만 시간의 연구 끝에 진생베리 추출액 600kg 중 단 1g에만 존재하는 궁금의 안티에이징 성분인 '진생베리 SR™’를 만들었다. 이를 통해 진설 라인은 차원이 다른 피부 리프팅 효과를 선사한다.

진설 존에서는 달항아리의 미감을 오롯이 담아낸 공간에서 새로워진 진설 라인의 모든 제품을 직접 체험할 수 있다. 사전 예약 고객에 한해 진설크림과 진설 백옥 마사저를 활용한 설화수만의 특별한 핸드 케어 서비스도 제공한다.

팝업스토어의 공간별 제품 체험 후 미션 스탬프를 모두 모은 방문객에게는 진설 체험 키트도 증정한다. 소셜미디어(SNS) 인증샷 참여자 대상으로 진행되는 100% 당첨 럭키 드로우 등 다양한 이벤트도 준비돼 있다.

특히 설화수 진설 팝업스토어에서만 제공하는 특별한 혜택이 눈에 띈다. 진설크림 60㎖ 구매 고객에게는 ‘진설 미니어처’ 3종과 20만원 상당의 ‘진설 백옥 마사저’로 구성된 스페셜 키트를 증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