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B손보, 어린이 대상 '교통·환경 위한 약속된 플레이' 페스티벌 개최
2023-09-25 17:00
다양한 체험 행사로 교통안전·환경문제 공감 이뤄
DB손해보험이 다음 달 4일 서울어린이대공원에서 ‘교통·환경을 위한 약속된 플레이’ 페스티벌을 개최한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페스티벌은 어린이, 부모 등 가족 전체가 참여해 어린이 교통 안전과 환경문제 등을 다루는 다양한 프로그램 체험 행사다. DB손해보험이 주최하고 △교육부 △행정안전부 △환경부 △서울시가 후원하며 △초록우산어린이재단 △환경재단 △티모스미디어가 주관사로 함께한다.
페스티벌은 어린이 교통 안전 체험 프로그램과 환경 콘서트 등 두 가지로 구성됐다. 어린이 교통 안전 체험 프로그램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4시까지 열린무대에서 진행되며 환경 콘서트는 오후 5시 숲속의 무대에서 진행된다.
본 행사로 펼쳐지는 환경 콘서트는 쓰레기 없는 콘서트를 목표로 어린이대공원 숲속의 무대와 어울리는 자연 친화적 콘서트로 준비하고 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콘서트는 K-팝 아티스트 8개 팀(△지오디 △다비치 △폴킴 △비비지 △비오 △크래비티 △스테이씨 △에이티비오)이 참여한다.
DB손해보험 관계자는 “이번 페스티벌을 통해 어린이들이 교통 안전과 환경 보호 실천에 대한 인식을 높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통해 교통 안전과 환경 경영 실천을 위해 적극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